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먹거리 저의 오늘 저녁은...2

20200523_180745.jpg20200523_180756.jpg20200523_180828.jpg20200523_181110.jpg

함박스테이크 카레입니다 +_+

 

아까 따릉이 타고 한강 라이딩하다가

암사역 근처 이토야 라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이 좀 있었지만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ㅎㅎ

 

물론 맛있었습니다~!

 

+ 암사 생태공원에서 바라본 오늘자 한강 사진입니다

20200523_183949.jpg

추천인 14

  • 국화
    국화
  • 연리
    연리
  • Hyoun
    Hyoun
  • 앨리스7
    앨리스7
  • 온새미로
    온새미로
  • 토미미
    토미미
  • 다크맨
    다크맨
  • 쥬쥬짱
    쥬쥬짱
  • 마리아노
    마리아노

  • PS4™
  • 에필로그
    에필로그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가을방학
    가을방학
  • 소설가
    소설가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소설가 2020.05.23. 22:49

이야.ㅡ.ㅡ 함박...와우...

맛있었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2:56
소설가
함박은 사랑입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설가 2020.05.23. 22:58
라차가
사랑이 너무 넘치잖아요~~~ 암사역이면 근처인데...음...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02
소설가
내용에 상호명 추가했습니다 ㅎㅎ
근처시면 한번 가보세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가을방학 2020.05.23. 22:52
크 함박도 두툼하고 달걀까지 완벽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2:56
가을방학
터질듯말듯 딱 좋은 형태죠!!
댓글
profile image
3등 에필로그 2020.05.23. 23:03
한강 분위기..좋네요~~~저도 조만간 가야죠!!
함박 스테이크 먹은지 오래됐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04
에필로그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시면
한번쯤 가볼만 한 것 같아요!
댓글
PS4™ 2020.05.23. 23:09
양 진짜 푸짐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배부른느낌..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29
PS4™
보통 가게의 2배 수준인 것 같아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마리아노 2020.05.23. 23:13
함박을보니 함박웃음이~ ^^ 맛있게 드셨길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30
마리아노
감사합니다~ ^^
댓글
캠핑이즐거워 2020.05.23. 23:16
암사역이면 지리산흑돼지 거기
김치찌개 작품 유명한데
드셔보세요.거기 사장님 천원 용돈도 주고 그래요.진짜 김치찌개 여기진짜 맛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31
캠핑이즐거워
오호...
메모해두고 다음라이딩때 꼭 방문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20.05.23. 23:29
서니사이드 +_+ 너무 귀여워요.
저런 함박을 사랑합니다.
(암사역이라니 너무 머네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33
쥬쥬짱
함박에 서니사이드는
짜장면과 단무지같은 존재죠 ㅋㅋ
+ 함박을 사랑하신다면 한번쯤은 방문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3. 23:34
다크맨
크...bb
오랜만에 글작성했는데, 로드의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 함박엔 역시 계란인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토미미 2020.05.24. 00:35
때깔이 아주 매혹시킵니다 ♡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4. 00:40
토미미
함박스테이크 드세요!
두번 드세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2020.05.24. 01:39
함박스테이크 안먹은지 오래네요! 계란까지!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4. 02:10
앨리스7
오늘 함박드세요!!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4. 11:51
버닝롹스타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4. 11:51
성공하고싶은인생
😄😄
댓글
profile image
연리 2020.05.24. 10:21
함박밑에 밥이 숨어있군요+_+ 계란에 함박이라니 이상적인 조합이에요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4. 11:52
연리
최고의 조합이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20.05.25. 00:44
함박 스테이크 카레!! 완벽한 풀세트네요 :)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작성자 2020.05.25. 00:50
국화
최고의 풀세트입니다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게시판 이용시 에러 메세지 참고해주세요 41 다크맨 1일 전14:28
best ※ 굿즈 나눔/교환 사기 조심하세요 (스압+사진용량 주의) 182 더블H 19.12.06.17:54
best [다시 올립니다] 나눔을 하시는 고마우신 익무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 154 인사팀장 19.11.25.21:51
best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248 peachland 19.10.22.03:32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1266 라차가 19.01.31.15:19
237094
image
seungil0919 11분 전03:52
237093
image
바이코딘 2시간 전01:56
237092
image
바이코딘 2시간 전01:50
237091
image
바이코딘 2시간 전01:40
237090
image
바이코딘 2시간 전01:36
237089
file
바이코딘 2시간 전01:35
237088
image
나는간디다 2시간 전01:07
237087
image
fanta 3시간 전00:38
237086
image
묘이미나 3시간 전00:37
237085
image
나가라쟈 3시간 전00:31
237084
image
바이코딘 3시간 전00:26
237083
image
영원 3시간 전00:16
237082
image
국화 4시간 전23:50
237081
image
Serendipity 4시간 전23:48
237080
image
빛나 4시간 전23:34
237079
image
앨리스7 4시간 전23:23
237078
image
스페이드 4시간 전23:12
237077
image
바이코딘 4시간 전23:05
237076
image
데헤아 5시간 전22:58
237075
file
NeoSun 5시간 전22:55
237074
image
NeoSun 5시간 전22:53
237073
image
Serendipity 5시간 전22:44
237072
image
온새미로 5시간 전22:26
237071
image
온새미로 5시간 전22:22
237070
image
inflames 5시간 전22:13
237069
image
밍구리 6시간 전21:48
237068
image
밍구리 6시간 전21:45
237067
image
온새미로 6시간 전21:44
237066
image
낡낡 6시간 전21:37
237065
image
제임스카메라 6시간 전21:28
237064
image
Supervicon 6시간 전21:26
237063
image
스타베리 6시간 전21:24
237062
image
그라시아스 6시간 전21:18
237061
image
sirscott 6시간 전21:12
237060
image
소설가 6시간 전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