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끄적끄적 (수정) 익무시사 취소방지 장려 이벤트 진행합니다~ 〓> 조건 완화

목욜날 오래간만에..... 더욱이 익무 역대 최고 인원 단관 시사회가 진행되는데....

 

인원이 많은 만큼 양도표도 쏟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원래 당첨자 발표 전 시작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미적거리다가 발표가 났고 이미 적잖은 양도 나눔글이.....

 

평소 익무 시사 나눔은 나눔이 아니라 처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렇다고 정말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나눔을 할 수 밖에 없는 분들도 분명 계시기에

모두를 매도할 의도 역시 저~~~언혀 없습니다.

저 역시도 정말 불가피하게 익무질 5년 반 동안 4번 양도한 적이 있으니까요.....ㅠㅠ

 

다만.... 목욜날 보니까 이런저런 중복되는 시사회들도 많더군요....

부디 그런 이유로 익무시사를 취소하려는 분들이 없기만을 바라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익무시사 나눔글이 10개 이하일 경우

이글에 응원이나 다짐 댓글 달아주시는 한분께 영화 한편 예매해드리고자 합니다.

 

캠페인성 이벤트라 동참하신 대다수분들께 드리면 좋은데

제가 익무가입 2,000일 이벤트로 총알을 넘 많이 써버려서......ㅠㅠㅠㅠ

 

하지만 반응 좋으면 무리를 해서라도 한 분 더......ㅎㅎㅎㅠㅠㅠㅠ

 

익무시사 완료 후 금욜 중으로 한분, 또는 두분 선정토록 하겠습니다.

 

요이......땅~~!!!!! ^^

 

 

 

(수정)

 

마감시간까지 30시간여나 남았는데

이미 조건을 넘어서버렸군요....

어떻게든 성공시키고픈 맘에

10개 이하 조건 15개로 늘리겠습니다. ㅠㅠㅠㅠ

 

 

 

 

Fighting 2.gif

추천인 21

  •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인사팀장
    인사팀장
  • 우디
    우디
  • 선바람
    선바람

  • Mil
  • 네오룸펜
    네오룸펜
  • 하비에르
    하비에르

  • 소녀비화
  • golgo
    golgo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연리
    연리
  • 오나일
    오나일
  • rbb
    rbb
  • 노킹온헤븐스도어
    노킹온헤븐스도어
  • 바이코딘
    바이코딘
  • 타비
    타비
  • 셋져
    셋져
  • 라니라니
    라니라니
  • 양파륑
    양파륑

  • 돈뭉치

WinnieThePooh WinnieThePooh
56 Lv. 591023/600000P

영화..... 이 끊을 수 없는 깊은 중독....

.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2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1등 돈뭉치 2019.09.17. 22:01

하루도안지났눈데 양도가꽤나오네요 

못가서 맴찢인데 더맴찢이네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작성자 2019.09.17. 22:03
돈뭉치
아니 뭐..... 사정들이 있으시겠죠.....ㅠㅠ
댓글
profile image
2등 양파륑 2019.09.17. 22:02

이 이벤트는 성공확률이 1% 미만일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작성자 2019.09.17. 22:04
양파륑
그 1%를 믿고싶습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3등 라니라니 2019.09.17. 22:07

부디 성공하시길 바랄게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작성자 2019.09.20. 20:44
라니라니
보고픈 영화 일정 좌석까지 해서 이달말까지 쪽지 보내주세요~
아.... 가능하시다면 주말 롯데시네마 선택해주시면 감사....^^
댓글
profile image
라니라니 2019.09.20. 21:09
WinnieThePooh
확인했습니다! 주말이라면 저는 더 감사하죠 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19.09.17. 22:07

당첨자가 많을수록 이것 또한 어쩔 수 없다고 봐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19.09.17. 22:08

용산을 노렸는데.. 광탈 ㅜㅜ

댓글
profile image
rbb 2019.09.17. 22:26

실현 가능성은 낮겠지만 취지가 너무 좋은 이벤트네요 +_+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19.09.17. 22:35

오늘만봐도 이벤트는 실패하실듯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오나일 2019.09.17. 22:45

나중가면 사람들에게도 사정이란게있으니

나눔글이 안생길수가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연리 2019.09.17. 23:13

당첨인원이 많아서 이벤트 달성이 쉽지 않아보이지만.. 응원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09.17. 23:19

제 생각에도 오늘만 봐도 이미 넘긴 것 같습니다만, 성공하길 바랍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golgo 2019.09.17. 23:21

좋은 이벤트네요.^^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작성자 2019.09.17. 23:45
golgo
총알만 충분하다면 더 좋았을텐데 쫌 아쉽네요....ㅠㅠ
댓글
소녀비화 2019.09.17. 23:56

이 글 보니깐, 예전에 영화 시작 3시간전에 부랴부랴 나눔글 올렸던게 생각나네요. 

영화 진짜 보려 가고 싶었는데, 집에 오니깐 문은 잠겨있고, 열쇠는 없고. 

하는수 없이 영화 시작 3시간전에 나눔글 올렸는데, 결국 나눔 실패했습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하비에르 2019.09.17. 23:58

가능성은 높지 않겠지만... 멋진 이벤트 응원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19.09.18. 00:05

저는 일단 꼭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네오룸펜 2019.09.18. 05:09

올초에 저역시 무분별한 신청과 그로인한 처분(위니더푸님 표현을 빌렸습니다^^;;) 남발로 물의를 일으킨적이 있었습니다

이벤트 취지에 공감하여 저도 총알 하나 보태고 싶은데 실패할것 같아 참여하기 두렵네요 ㅠㅠ

댓글
Mil 2019.09.18. 09:23

취지가 정말 너무 좋네요~~ 정말 꼭 갈 수 있는 시사만 신청해야 될 것 같아요. 전 그래서 일정 애매하면 아예 신청을 안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선바람 2019.09.18. 09:34

좋은 이벤트에는 추천이지요!!!

댓글
profile image
우디 2019.09.18. 09:35

꼭 성공하는 이벤트였음 좋겠네요 

표나누기보다 노쇼 없었음 좋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인사팀장 2019.09.18. 10:19

성공확률은 높지 않지만 그래도 성공하기 기원해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세상의모든계절 2019.09.18. 11:03

익무 독립 첫 익무단독시사 참여에 감사와 의의 두며~ 응원합니다ㅡ 

댓글
profile image
wolfkiba 2019.09.18. 11:40

성공 기원 바래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인생은아름다워 2019.09.18. 12:15

저는 스케줄이 불확실해서 신청안하고 있다가 나눔받아서 볼거지만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이벤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profile image
주황공주 2019.09.18. 12:45

이 글 보고서 나눔게시판 가봤더니 나눔이 꽤 많네요ㅠㅠ 저를 포함해 익무 단관 시사 가시는 분들 즐겁게 보시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2019.09.18. 14:04

정말 멋진 이벤트입니다! 어렵겠지만 성공 기원해봅니다 ㅠ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512 라차가 19.01.31.15:19
216973
image
한솔2 4분 전23:20
216972
image
None 8분 전23:16
216971
image
고길수 19분 전23:05
216970
image
연리 25분 전22:59
216969
image
사다코언니 51분 전22:33
216968
image
현성 53분 전22:31
216967
image
토미미 1시간 전21:31
216966
image
이마루 2시간 전21:23
216965
image
jah 2시간 전21:20
216964
image
NeoSun 2시간 전21:08
216963
image
NeoSun 2시간 전21:07
216962
image
모킹버드 2시간 전21:06
216961
image
희빈마마 2시간 전20:42
216960
image
수위아저씨 2시간 전20:31
216959
image
나꼬 2시간 전20:27
216958
image
Kimhw2632 3시간 전20:21
216957
image
스카이럽 3시간 전20:12
216956
image
Twice 4시간 전19:22
216955
image
샤잠 5시간 전18:13
216954
image
오나일 5시간 전17:56
216953
image
우디알린 5시간 전17:54
216952
image
mirine 5시간 전17:51
216951
image
션님 5시간 전17:41
216950
image
토니스타크 6시간 전16:58
216949
image
None 6시간 전16:57
216948
image
peachland 6시간 전16:43
216947
image
모베쌍 6시간 전16:35
216946
file
spacekitty 7시간 전16:00
216945
image
leodip19 7시간 전15:35
216944
image
Roopretelcham 8시간 전15:22
216943
image
알폰소쿠아론 8시간 전15:11
216942
image
박군93 9시간 전14:04
216941
image
푸루스 9시간 전13:53
216940
image
Roopretelcham 9시간 전13:37
216939
image
Geesyub1987 9시간 전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