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란에 관해
일단 이런 소란을 일으켜 드려 익무내 모든분들께 사과를 드립니다.
제 글과 해명이란 글과 관련하여 운영진에게 내용 설명 및 처리를 부탁하였습니다.
무슨 성희롱이라고 하시는데 앞뒤 내용도 없이 인신공격을 하시는 부분에는 저야말로 강경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저 역시 할말은 많지만 더이상의 언급은 하지 않고 운영진의 결과를 기다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분들께는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추천인 6
댓글 1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운영진이 필요로 하다고 하면 진행하겠습니다.
굳이 개인적인 대응은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른 분의 개인 사생활을 공개 게시판에 끌어온 것부터가 상당히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피해가실 일이 아닌 것 같네요.
해당건에 대해서 운영진이 공개가 필요하다 하시면 하겠습니다.

글 쓰실때 한번만 더 생각해보시지 그랬어요... 아무리 닉네임이나 목적어없는 저격이었어도 뻔히 보고 불쾌하실 걸 아셨을텐데... 일단 가만히 있다가 댓글이나 일반화로 욕먹은 당사자분께 사과하시는게 먼저란 생각이 듭니다..
익무운영진분들은 항상 그렇듯 평화롭게 중재해주시겠지만요

왜 회원들 간에 sns에서 있었던 일을 여기 끌고 와서 본인 유리한 대로 쓰시나요? 그 분들 뻔히 여기 게시판 보는 거 알면서도 이상한 사람 만들고, 사정모르는 다른 회원들은 속은 기분들게요.
양쪽 글 보면 고인찌님이 먼저 무례를 범하신 거 같은 데요.
남자친구 있는 여자분을 태그하는 것도 제 입장에선 이해가 안되네요.
더 이해가 안 가는 건 그 캡쳐본에서, 그런 식으로 언급한거요.
농담이라고 해도 제가 그 여성분이었다면 엄청 기분나빠서 당장 차단시켰을 껍니다.
운영진 방패쓰지 마시죠. 인신공격이 있다면 강경대응하셔야겠지만 그 전에 본인이 직접 해명하시길.

깔끔하게 잘못하신 부분에 대해서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성숙한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애시당초 그 게시물 올리셨던 거 보고 뭐라 말씀드리고싶었지만 상황을 잘 모르는데 참견이 될 것 같아서 조용히 있었습니다만.
인간관계에 있어서 정도와 선이라는 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기준에서 생각할 게 아닌 상대방의 입장과 기준도 함께 생각하셨어야 하지 않을까요?
당사자븐들께 사과 잘하시고 원만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익무에 본인들 사생활 너무 적나라하게 안쓰셧으면..
영화게시판인데 너무들 올인들 하시는게 어떤글들은 읽다보면 너무 부담 스럽습니다. -_-
자승자박

뭔일이래요 ;;

오늘 처음 가입해서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으나 원만히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공개적으로 논란이 되었기 때문에 무책임하게 운영진께만 넘길게 아니라 본인도 해명하실 부분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캡쳐본의 인스타 댓글은 무슨 앞뒤 내용이 필요할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