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와스프] 4DX+스크린 X - 양자영역 효과 차별화
- JL
- 2151
- 10
우선적으로 4DX 효과는 전반적으로 사이즈 조절 액션씬과 카 체이싱씬에서 크게 효과를 나타내며 이전 마블의
커다란 효과 느낌보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신선한 효과가 느껴짐
'사이즈 조절 액션"에서는 작을때는 모션 체어 효과가 소소하게 느껴지고 커질때는 좀더 의자의 진동이 커지는
느낌이 들어 차별화된거 같다. 특히 카체이싱씬에서의 사이즈 조절 시퀀스는 일반적인 체이싱씬에서 느낄수
있는 진동효과와 바람효과와 더불어 좀더 복합적인 효과가 어우러져 나오는듯한 느낌
스크린 X는 이미 홍보자료에서도 언급되었듯이 양자영역 공간이 스크린 X 통해 잘 구현된다고 했는데 확실히
3면을 통해 보니까 마치 시공간을 초월한 느낌이 들 정도의 간접체험 효과가 있어 좋았다.
그외 앤트맨이 자이언트맨으로 커지는 시퀀스들도 일반 화면이 아닌 3면을 통해 느끼면서 피부로 체험하듯
커진 효과가 확 다가오는 감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이전 영화의 4DX+스크린 X보다 영화의 특성에 맞는 조금은 차별화된 효과와 느낌을 받아 나름
만족스럽게 봤네요
4DX+스크린 X - 3.5/5점
추천인 6
댓글 10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깍여나갑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스크린 X는 어떨지 궁금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