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비콘 Suburbicon, 2017] IMDB 트리비아 (약스포)

IMDB에 등재된 [서버비콘 Suburbicon, 2017]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로 따로 분류되지 않은 쪽에도 스포일러성 정보가 있네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0491175/trivia?ref_=tt_trv_trv
🏠 조쉬 브롤린은 야구 코치 역으로 영화에 캐스팅 되었지만 그의 씬들은 테스트 상영 후 삭제되었다. 조지 클루니는 그의 장면들이 영화의 긴장을 느슨하게 했다는 것을 인정했고, 그 장면들을 영화 전체에서 가장 웃긴 장면 중 하나라고 생각했기에 마지막 편집본에서 제외시키는 것을 아쉬워했다.
🏠 지역 사회와 그 인종 간의 긴장은 펜실베니아의 레빗타운 지역 사회에서 일어난 실제 사건들에 기초하고 있다. TV에 나오는 뉴스 인터뷰들은 실제 시민들의 것이다. 이들은 1957년 [Crisis In Levittown, PA]라는 다큐멘터리에서 가져왔다.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아이의 방에서 재생되는 라디오 드라마는 1958년 8월 31일 'The Whole Town's Sleeping'이라는 제목의 서스펜스 에피소드다. 레이 브래드버리의 단편소설이 원작으로 윌리엄 콘래드가 내레이션을 맡았으며 아그네스 무어헤드가 주연을 맡았다.
🏠 2000개 이상의 극장에서 개봉한 파라마운트 영화 중 가장 낮은 개봉 주말 수익을 기록했다.
🏠 코엔 형제들의 영화 4편에서 연기한 후, 조지 클루니가 코엔 형제들의 각본으로 연출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조지 클루니가 자신이 연기 배역을 맡지 않는 영화를 연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조지 클루니는 이 영화를 유명한 텔레비전 각본가/프로듀서 노먼 리어에게 보여줬다. 그는 그의 시리즈 [All in the Family](1971)와 같이 폭발적이거나 논쟁적인 주제가 낯설지 않다. 영화를 본 뒤, 리어는 클루니에게 "내가 본 영화 중 가장 화가 나는 영화"라고 말했다.
🏠 영화 끝 1분 전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만화는 오스카상을 수상한 [Gerald McBoing-Boing](1950)이다.
🏠 우디 해럴슨이 스케줄 문제로 중도 하차했다.
🏠 2500만 달러의 예산으로 만들어졌다.
🏠 조지 클루니는 2016년 12월 3일 자신의 제작사가 이름을 딴 스모크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출연진과 제작진들을 위한 촬영 끝 파티를 열었다. 이 곳은 이 영화의 제작사가 위치한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호스트가 직접 참석한 모든 이들을 위해 촬영장에서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씬 슬라이드쇼 내레이션을 했다.
🏠 조지 클루니, 맷 데이먼, 줄리안 무어, 오스카 아이삭 모두 이전에 코엔 형제들의 영화에 출연했다.
🏠 시네마스코어 D- 등급을 받았다.
🏠 밝은 녹색과 노란색의 다양한 색조가 장식의 주된 색으로 사용되었다.
스포일러
🏠 보험 조사원이 방문하자, 마가렛은 TV를 끈다. 그녀는 최초의 무선 TV 리모컨인 제니스 플래시 매틱을 사용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매우 좁은 광선을 쏘는 손전등이었다. 조종하려면 TV 콘솔의 네 모서리 중 하나를 겨냥해야 한다.
🏠 2017년 개봉한 영화 중 줄리안 무어가 두 명의 캐릭터를 연기한 두 번째 영화다. 다른 한 편은 [원더스트럭](2017)이다.
🏠 사망자 수 : 7
코엔형제 각본이라 좋았는데 연출이 너무 아쉬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