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재밌게 봤어요(노스포)
비너스대군
16207 11 16

투표끝나고 가족들과 봤는데 미친듯이 웃다 나왔네요.
초반은 왕년에 kpop 덕질해 본 사람듵은 공감할만한
사건들이라 웃겼고 후반은 그냥 웃겼습니다.
강동원 박지현 엄태구의 트라이앵글은 귀여웠고
오정세신하균은 나중엔 얼굴만 봐도 웃기더라구요.
가족이랑 같이 봤는데 회사 일로 스트레스받던 동생이
후반의 그 장면(!)에서 미칠 정도로 웃어서 흐뭇했어요.
사실 처음 이 영화 제작 소식듣고 저런 얘기가 웃길까?
걱정했는데 이걸 해내는군요.
이번 주말 무대인사 넘 기대가 됩니다!!!
추천인 11
댓글 16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이번 주 무인에 오정세 들어왔더라구요. 영상으로나마 봐야지 ㅋㅋ
08:09
26.06.04.
시베리아
헉 진짜네요? 추가 참석 공지를 지금봤어요!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네요😂(무인 잡은 사람)
08:38
26.06.04.
2등 저도 이 영화 무인만큼은 가보고 싶네요ㅠ
08:18
26.06.04.
맥쑤
2주차 무인공지가 아직 없네요...개봉일 무인이 없는것도 살짝 아쉬웠던🥲
08:39
26.06.04.
3등 배우들 덕분에 웃었네요^^
09:08
26.06.04.
마이네임
하나같이 넘 귀엽고 웃기고 사랑(?)스럽더라구요😂 호감배우들의 호감영화 좋은 거네요👍🏻
09:26
26.06.04.
니가 죠아 ~ 니가 차캐서 ~~ 쪼아
10:11
26.06.04.
갓두조
니가 조아~ 니가 웃겨서~~~ 조아~
17:58
26.06.04.
비너스대군
이 참에 제가 쓴 리뷰글 한번 놀러오시죠 ^^
00:48
26.06.05.
오정세가 나중에 PD찾아와서 노래부를때 진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
11:44
26.06.04.
화기소림
라이브 존잘이라 감동받았죠ㅋㅋㅋㅋ
17:59
26.06.04.
오오..무대인사 부러워용ㅠㅠㅠ
11:46
26.06.04.
카란
헤헷 후기 쓰겠습니다!
17:59
26.06.04.
오~ 무대인사 재밌겠네요. 오정세 배우가 오셔서 '니가 죠아~' 한소절만 부르면 진짜 대박일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23:34
26.06.05.
Batmania
2주차는 최성곤컨셉으로 오정세 배우 혼자 무인 돌 것 같은데 기대됩니다😂😂
23:49
26.06.05.
비너스대군
이러면 영화보다 무대인사가 더 재미있을거 같은데요~ ㅋㅋㅋ
01:16
26.06.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