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씽> 좀 별로네요.
톰행크스
6169 6 8
생각 없이 보는 영화이고, 웃음 주려는 코미디 영화이고 킬링 타임 영화인 걸 감안해도 웃음 타율이 개인적으로 너무 낮아서 아쉬웠다. 옛 향수를 느끼게 할 만한 요소들을 가져오긴 했는데, 그냥 유치할 뿐이고, 강동원은 아직도 연기력이 부족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연기가 어색했다. 그나마 오정세 우웩 공연이나 장풍으로 터진 웃음과 노래가 들을 만해서 최악은 아니었다.
비추천.
싸다구로 봐서 그나마 다행.
톰행크스
추천인 6
댓글 8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유머 취향에 따라 많이 갈릴 것으로 보이네요ㅠㅠ
00:35
26.06.04.
맥쑤
유머는 거의 최악이었네요.
01:11
26.06.04.
2등 좀 심했습니다.
00:46
26.06.04.
슈하님
공감합니다.
01:11
26.06.04.
3등
2026년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라 믿기 힘든 수준이었어요. 영화배우들만 고생이었겠더라구요.
12:22
26.06.04.
kknd2237
믿기 힘든 수준에 몇몇 배우들도 안 맞는 옷 입은 연기나 아쉬운 연기도 한 몫했습니다.
15:55
26.06.04.
강동원은 일단 발음이 너무 안 느는.. 볼펜 물고 해도 안되나? ㅋ
14:21
26.06.04.
엄마손파이
연기력이 너무 아쉬워요.
15:55
26.06.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