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클로저 데이를 위해 한국어 배운 에밀리 블런트
stanly
18486 8 18
추천인 8
댓글 18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오.. 잘하네요.^^
19:17
26.06.03.
golgo
기대 아상이었죠ㅡ
20:39
26.06.03.
2등 👍👍👍
20:12
26.06.03.
카란
블랙팬서 생각나요ㅋㅋ
20:40
26.06.03.
3등
보통은 한국말 연기를 해도 못알아듣는데, 발음이 또렷해서 좋습니다. ㅋ
20:59
26.06.03.
이상건
명배우는 조그만 디테일도 신경 쓰죠
23:31
26.06.03.
오 발음이 괜찮은 편이네요ㅎ
21:03
26.06.03.
Trequartista
블랙팬서와 대조 되죠
23:31
26.06.03.
외국인이란 느낌은 들지만 발음과 목소리가 또렷하네요.
21:17
26.06.03.
선선
이거 때문에 한국서 더 흥할까요
23:32
26.06.03.
누님 발음 좋은데요?ㅋ
22:57
26.06.03.
릭과모티
연습 많이 했나 봐요
23:31
26.06.03.
오오~~ 스필버그 영화에 한국말이라니 놀랍네요.
23:06
26.06.03.
Batmania
k컬쳐가 진짜...
23:32
26.06.03.
나보다 한국어 발음이 정확하군요!
23:46
26.06.03.
선우
설머요 ㅋ
12:28
26.06.04.
배우님 모국어발음이 뭉개지지않고 목소리 톤도 좋아서 어느 언어를 하더라도 발화가 자연스럽게 들려요. 이 영화 기대 많이 하고 있습니다
12:12
26.06.04.
놀라는 동양인들보니 정황상 통역사 데리고 왔는데 한국말 잘하는 에밀리보고 놀라는 거 같네요 ㅋㅋ
14:39
26.06.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