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박지현 입덕 영화
화기소림
23585 12 11

가볍게 보기 좋네요.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청소년기를 보냈던 분들이라면 더욱 재밌으실 거에요.
그 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
블랙유머를 적절히 버무려놓았고
그걸 웃음 소재로 잘 살렸어요.
지난 몇 년간 영화보면서 가장 많이 웃었던 영화가
30일, 핸섬가이즈 였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지만
억지스럽지 않는 웃음 포인트가 제법 많습니다.
특히 오정세 때문에 와하하 크게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박지현은 어지간한 걸그룹 다 씹어먹습니다.
요즘 걸그룹들은
뭔가 잘 만들어진 인형을 보는 느낌인데
박지현은 내추럴한 매력이 팡팡 터집니다~
OST도 딱 그때 그 갬성을 너무 잘 살렸어요.
잠실 광음시네마에서 봤는데
사운드빨도 엄청나네요.
빌런도 없고 신파도 없고
간만에 보는 내내 광대 승천하여 잘 봤습니다.
냉정하게 평가하면
영화적 완성도는 매우 떨어지지만
관람 후 만족도는 높았어요.
그저 즐거웠습니다. ^^
화기소림
추천인 12
댓글 1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11:29
26.06.03.
golgo
무삭제판은 그나마 좀 볼만(?) 했어요 ㅎㅎㅎ
11:34
26.06.03.
2등 오~ 예고편이랑 뮤비 때매 재미만큼은 꽤 기대했는데 후기를 보니까 더 고민되네요ㅠ 오늘 오후에 급예매하거나 미리 예매해놓은 내일 퇴근 후 볼까 생각이 드네요!!
11:37
26.06.03.
맥쑤
팝콘무비 정도는 됩니다 ^^
11:47
26.06.03.
3등 저양반은 그냥봐도 현 걸그룹같기도함..ㅋ
12:43
26.06.03.
영화적 완성도는 매우 떨어지지만..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3:57
26.06.03.
전 역시 오정세가 최고였어요. 박지현, 엄태구, 신하균도 다 매력있고!
14:32
26.06.03.
저도 오정세 형님때매 웃었네요 ㅋㅋ
(제가 적은 리뷰글도 한번 놀러오실련지요 ㅋㅋ)
(제가 적은 리뷰글도 한번 놀러오실련지요 ㅋㅋ)
15:53
26.06.03.
갓두조
엇 두조님은 언제 벌써 리뷰 남기셨대 ㄷㄷㄷ 놀러갈게요 ㅋ
16:29
26.06.03.
박지현 배우 인정합니당👍
요정😍
요정😍
16:11
26.06.03.
즐겁게 보고 웃다와서 매우 만족중입니다ㅋㅋㅋ
박지현 그시절 아이돌 느낌도 있고 매력있어요
박지현 그시절 아이돌 느낌도 있고 매력있어요
14:44
26.06.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동화지만 청불입니다가.. 영화는 그냥 그랬는데, 박지현 매력이 넘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