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씽> 최성곤 '니가 좋아' MV
넷플마니아
21073 10 10
따스한 햇살처럼 감미로운 목소리,
고막남친 최성곤이 부릅니다🩷
'니가 좋아' 뮤직비디오 최.초.공.개
[와일드 씽] 6월 3일 극장 대개봉
🔗프로필 링크에서 예매 LOVE U~☞^^)☞~♥♡
#와일드씽 #트라이앵글 #강동원 #엄태구 #박지현 #오정세 #손재곤 감독
추천인 10
댓글 1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10:37
26.06.03.
2등 묘하게 귀에 꽂히네요.^^
10:39
26.06.03.
3등 아 이거 안될 곡일세..ㅋㅋ
11:16
26.06.03.
너무 웃겨요. 영화에서도 최성곤이 최고!
11:20
26.06.03.
와일드씽 대박나면 오정세의 니가좋아가 80% 지분을 가질겁니다.
13:12
26.06.03.
곤이 오빠❤️
15:42
26.06.03.
니가 죠아 💙💙
15:58
26.06.03.
항마력 채우고 볼께요...
어떻게 올리는진 모르지만...
어떻게 올리는진 모르지만...
16:17
26.06.03.
뮤직비디오 반전 있어요. 첫사랑을 하늘나라로 떠나 보낸 슬픔을 담은 노래입니다. ㅠ.ㅠ
17:02
26.06.03.
우윳빛깔 정세 행님 ㅋㄷㅋㄷ
18:45
26.06.03.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중독성 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