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없음, <군체> IMAX 시사 관람했는데 진짜 스토리가….
인스타그램
10417 7 17
군체 스토리가 정말 ㅠㅠ
내일 예약한거 다 취소 했습니다.
CG도 ㅠㅠ
스토리가 제일 아쉽고, 시나리오 대사도 너무 아쉽고, 캐릭터도 아쉽고, 당위성, 납득이 안되는 부분도 있지만 개연성에 큰 기대 안하고 보면 볼만 할 수도 있어요!
많이 아쉬워요ㅠㅠ
완결성은 100점
개인적으로 작품성이나 스토리를 중요하게 보다보니...
개인적인 평이니 단순 참고만 해주세요~
상업적으로는 흥행해서 잘 됬으면 좋겠네요~!
추천인 7
댓글 17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일단 반도때문에 포기했습니다
22:30
26.05.20.
hera7067
힘들게 만드셨을텐데.. 정말 스토리가 없어요. 개인적으로는 반도보다 훨씬… 여기까지만 말할게요ㅠ
22:36
26.05.20.
2등 아앗...ㅠㅠ
22:38
26.05.20.
golgo
ㅠㅠ 기대햇는데ㅠㅠ
00:23
26.05.21.
3등
흐미 그정도인가요?
22:53
26.05.20.
다코타존슨
스토리가 제일 아쉽고, 시나리오 대사도 너무 아쉽고, 캐릭터도 아쉽고, 당위성, 납득이 안되는 부분도 있지만 개연성에 큰 기대 안하고 보면 볼만 할 수도 있어요!
00:24
26.05.21.
얼굴 이후 다시 공장장으로 회귀했군요.
걸러야겠네요.
걸러야겠네요.
23:18
26.05.20.
헷01
ㅠㅠ슬프네요 고생많이 했을텐데 ㅠ
00:24
26.05.21.
아쉽네요...
23:34
26.05.20.
ViscaelBarca
기대가 좀 많이 컷습니다ㅠ
00:24
26.05.21.
아 이럴수가.. 기대치를 조금 낮춰야 겠네요..
00:04
26.05.21.
이안커티스
네 개인적인 평이라, 기대 너무 안하면 괜찮을 수도 있어요!ㅎ
00:25
26.05.21.
애초에 연상호 감독님 작품 안맞아서.. 좋아하는 감독이지만
무대인사로 보답? 드려야겠습니다 ㅜㅜ
무대인사로 보답? 드려야겠습니다 ㅜㅜ
00:58
26.05.21.
갓두조
저도 그런 것 같아요! 그래두 상업적으로는 흥행 했으면 좋겠네요!
01:15
26.05.21.
인스타그램
리뷰 함 만들어 봤습니다 ㅋㅌ 여유되면 함 놀러와주십쇼 ^^
20:42
26.05.26.
감독님…ㅠㅠ
07:01
26.05.21.
Sonatine
ㅜㅠ
14:04
26.05.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