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용산 아이맥스 후기 스포 0
하늘위로
3953 4 4
일단 .일반관에서
보는 스크린이나 음향
작게 느껴 졌는대
오늘 용산에서 다시 관람
음.. 역시나.. 작은 스크린 보단
아이맥 비율 아니지만..
큰 사이즈라 보기에도 너무.. 좋다. 아주
음향도 좋고 마지막 ..끝날 부렴..
음악 빵빵 터지면서.. 실감나는 좀비..압권 이얐음

좀비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는대..
시간이 흐를 수록 연출 스토리
잘 조화가 되야 하는 대.. 특출 나게 만들지
않는이상 식상할수도....
영화로 돌아 와서 흠..
일반 좀비라 하면은 막 뜯고 그래야 하는대
초반부터 흐름이..물어 뜯고 휴대폰메세지
사망 하셨습니다..
1.고수 2.엘레베이터 아저씨. 3. 깡패 젊은분
4. 누나.
왜이리 끈기는 느낌이랄까..파파파팍 느낌..
마지막 경찰 아저씨만 물어 뜨는 거만 따악
보여줌 으..미..앙.. 뭐밍
대략은 죽었습니다.. 알겠지만요..
그래도 전지현 누나님. 이뿌다
여기서도 지창욱 배우님 열일 열심히 한답니다
내일 개봉인대 킬링 타임으로 음.. 좋다요..
비유 하지만..
80년대 에는 강시 유행 중이었다가
이젠 사라졌지만.. 강시 무서웠음 😨
앞으로는 좀비 영화 🧟♂️ 잘 살아 남아서
주욱 나왔음 해요
ㅇ메고편 ㅇ
구교환
나왔내요
현재 sf 기다려지고 새로운 영화도 기대됨 ^_^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