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ㅅㅍ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시사회 후기
djdjd
2031 2 4
결론만 말하자면 꽤 재미도 있었고 지인들에게 아마 추천도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식들이나 어린 친구들 대리고 가도 '같이' 즐기기에 정말 좋을것 같은 영화입니다.
근데 만달로리안의 매력을 100% 살린 작품인가 하면 그건 아닌 느낌이에요.
왜냐하면 이제까지 나온 tv 시리즈 이후 배경이기 때문에 시즌 1~2에서 둘간의 유대감이 완성되면서 도파민 터졌던 그 부분이 생략되고 그 만큼의 재미까지는 주지 못한것 같거든요
여튼 제 결론은 팬분들에게 기대치는 너무 높게 잡지 마시되 그럼에도 꼭 보러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영상미, 풍부한 세계관, 만달로리안식 서부극과 유머, 그로구의 귀여움이 팍팍 들어간 작품이거든요.
추천인 2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