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1도 모르는 사람이 본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IMAX 시사회 후기
Opps
5236 8 6
저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한편도 보지 않았기에 세계관이나 내용을 아예 모르는 상태로 봤습니다.
그래서 걱정이 많았지만,
그거와 상관없이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자체가 세계관 이해가 크게 필요하지 않았고,
불거리와 웃음요소가 많아서 너무 잘 즐길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스토리 전개는 쉽게 이해 가능한 플롯이며 전개 또한 빠릅니다.
액션씬은 쉬지 않고 이어지기에 지루할 틈이 없고,
세계관 내용을 모르는 제가 봐도 불필요한 장면이 없었기에 모든 장면을 몰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용아맥 1.43:1 풀 확장비로 초반부터 끝까지 상당히 많이 차지하기에 이 역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캐릭터별 매력이 상당했습니다 ㅋㅋ
특히 그로구는 베이비 그루트보다 귀여웠습니다
스타워즈 이해 상관없이 모두가 보시길 추천드리며
후회없이 끝나고 재밌게 느껴지실 영화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시사회 끝나고 박수가 나오는데 저도 너무 재밌게 봐서 따라 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사회 기회 주신 익무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ㅎㅎ
4/5
추천인 8
댓글 6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