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아이맥스 시사회 후기
상큼유나
2345 5 4

이렇게 팬심 가득한 시사회는 처음이네요.
영화 시작 시 팬분들이 "This is the Way!"라고 외치자 뭔가 흐뭇했어요ㅋ
영화는 기존 만달로리안 드라마를 보는 느낌과 크게 다르지 않았고
만도의 액션은 살짝 아쉬웠지만
그로구의 귀여운 활약이 돋보였던 느낌이었네요.
그래도 두 주인공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어서 감동스러웠고,
드라마에서 듣던 메인 테마곡이 영화관에 울려퍼질 때 왠지 뭉클했어요ㅋ
만달로리안 팬이라면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할 작품인 건 분명합니다.
익무 덕분에 정말 재밌게 잘 보고 왔습니다.
감사해요! 익스트림무비!






















사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