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익무덕분에 잘봤어요
짱제니
2882 3 4
"우주 최강 듀오 '딘 자린'과 '그로구'가 선사하는 환상의 팀워크! 은하계의 운명을 건 거대한 임무가 시작된다!" 최고의 전사이자 현상금 사냥꾼인 '딘 자린'(페드로 파스칼)과 그의 유일무이한 파트너 '그로구'는 신 공화국의 장교 '워드 대령'(시고니 위버)으로부터 비밀 임무를 제안받고 우주를 넘나드는 위험한 여정에 나선다. 누구의 도움도 기대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딘 자린'은 '그로구'가 스스로를 지킬 수 있도록 훈련하고 '그로구'는 '딘 자린'과 호흡을 맞추며 점차 성장해간다. 전쟁을 막기 위한 은밀한 작전을 이어가던 중 둘은 예측하지 못한 위기에 휘말리고 '그로구'는 '딘 자린'을 지키기 위해 잠재된 힘을 각성하게 되는데... 혼자가 아닌 둘일 때, 진짜 포스가 깨어난다!가 기본 스토리인데
진짜 넘 꿀잼으로 익무 덕분에 재미있게 봤어요.
그로구 넘 귀요미로 보면 미소짓게 만들었고 2시 12분이라는 시간이 순삭이었답니다.
4DX관에서 보면 더 꿀잼일껏같더라구요.
개봉때 N차하러 가야겠어요.


짱제니
추천인 3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