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 아이맥스 간략후기
시네마키즈
3407 5 10
영화시사후 나오면서 다음주까지 엠바고라 하셔서 자세하게 리뷰는 못하겠지만 스타워즈를 긍정적으로 좋아하는 팬이라면 재밌는 요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필로니 체제로 들어오면서 클론워즈나 레벨즈와 최근 시리즈 몰까지 시퀄때문에 무너졌던 스타워즈 사가의 오더를 제대로 차곡차곡 다지고 있습니다.
워낙 갈래를 많이 쳐놔서 그 부분들을 다 쫓으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리지만 알고 보는 것과 모르고 보는 것이 많이 다릅니다.
이번 만도 영화는 필로니 스타일로 오리지널 6부작 이후의 이야기를 잘 풀어낸 영화입니다.
그리고 예전 영화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현대의 기술력으로 보완하여 재현한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극장에서 아이맥스로 표현된 액션씬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아 이걸 이야기하고 싶어 근질 근질하네요.)
엠바고가 풀리는 시점에서 조금 더 재미났던 부분들 썰 풀어보겠습니다.
This is the way
추천인 5
댓글 1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23:11
26.05.19.
golgo

이런 부분들도 연상이 되는 ^^
00:09
26.05.20.
시네마키즈
아.. 투기장 괴물들이 얘네들이었네요.^^
완전 잊고 있었어요.
완전 잊고 있었어요.
01:21
26.05.20.
golgo
소소하게 뭐가 많더라구요. 입이 근질 ㅠㅠ
01:30
26.05.20.
2등 혹시 스타워즈 안 본 사람에겐 힘들까요?ㅠ
01:23
26.05.20.
창민쓰
아니요 전혀 힘들지 않습니다. 영화 자체로 기본적인 재미는 충족합니다.
01:29
26.05.20.
시네마키즈
헉 감사합니다!
00:48
26.05.21.
3등 데이브 필로니가 여러 장면 나와서 웃었네요. 집에서 ott로 보기에는 액션 장면들이 너무 좋았네요.
01:26
26.05.20.
Batmania
IMAX 극장용입니다.
01:29
26.05.20.
액션 상당히 좋았네요^^
10:07
26.05.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오리지널 스타워즈 분위기 재현과 이스터에그들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