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 그로구] imax 시사회 후기
레이키얀
2965 3 3


기회를 주신 덕분에 시사회 관람 잘하고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
아직 개봉을 하지 않은 영화이니 스포성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예전 스타워즈 영화들(아 망작이라 불리우는 3부작은 제외하고)과 비교한다면, 상당히 조용한(?) 편입니다. 광선검의 화려함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액션신이 가볍지 않았습니다
또한 간간히 귀여움(!?)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배경 또한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가벼운 마음으로 관람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레이키얀
추천인 3
댓글 3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코스프레 하신 분들 대단하네요.^^
정말 시리즈 진입장벽에 대한 부담없이 볼 수 있게 만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