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IMAX 시사회 후기 (노스포)
아오리좋아
5287 3 3

"아날로그적인 액션과 연출이 아니라 블록버스터적인 액션과 연출이었다"
기존에 만달로리안 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올드 스타워즈 시리즈의 향수를 자극하는 아날로그적이고 다소 매니악적인 액션과 연출이 아닌,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보지 않은 사람이라도 거부감없이 볼수있는 블록버스터 영화같은 액션과 연출이 가득 했어요
그리고 그런 블록버스터 영화같은 액션이 거의 종합선물 세트같이 다양하게 한가득 들어있었고 그런 영상을 풀아맥 비율로 볼수 있어 정말 눈호강 제대로 한것 같아요
또한 만달로리안의 마스코트 그로구의 귀염움은 시리즈에서 느낄수 있었던 귀여움을 넘어 영화에서는 최대치의 귀여움을 느낄수 있었어요
다소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런 아쉬움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느낄수 있어서 정말 너무 재미있게 감상했네요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안보고 보더라도 재미있게 볼수있을것 같고 보고 본다면 더 재미있게 볼수있는 깨알 포인트가 숨어져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맥스로 본다면 더욱더 영화에 빠져서 볼수있는 그런 영화인것 같아요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꼭 영화관에서 감상하시길!!



아오리좋아
추천인 3
댓글 3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그로구 장면들이 귀엽기도하면서 찡한 장면도 나와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