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아이맥스 후기
crazylove
2822 3 4
엠바고가 다 풀렸네요
1) TV 시리즈를 시즌 1만 봤지만 이야기는 다르게 흘러가서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2) 두 메인 캐릭터가 워낙 존재감이 커서 그럭저럭 끌고 가는데 이야기가 단순하고 몇개의 시리즈 에피를 이은듯한 내용이라 몰입도는 좀 떨어져요
3) 시고니 위버나 마틴 스콜세지 그리고 조종사중에 카메오로 미나리 정이삭 감독도 나온거 같아요
4) 시리즈 팬들은 각종 이스터 에그들이 반가울거 같고 자바 더 헛과 로타 더 헛 비중이 꽤 큽니다. 앞으로 로타 더 헛이 중심 캐릭터가 될거 같아요
추천인 3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데이브 필로니 카메오도 꽤 보였네요.
스콜세지 감독 연기 잘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