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있는 만달로리안 피규어들
시네마키즈
2695 5 9


핫토이 쿼터 만도입니다.




이건 크롬재질 만도
시사 기다리며 슬쩍 올려 봅니다.
추천인 5
댓글 9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멋지네요. 저도 반다이 프라모델이라도 사둘걸 싶었습니다.^^
19:28
26.05.19.
golgo
This is the way ^^
19:37
26.05.19.
2등 와~~~👍👍👍👍
20:47
26.05.19.
3등 와 멋있어요!
22:23
26.05.19.
오~ 굉장히 고퀄이네요. 멋있습니다.
01:02
26.05.20.
Batmania





본문에 올린건 최근에 구한 피규어들이고 옛날 사진 뒤적여 보니 이런 것도 갖고 있네요
01:36
26.05.20.
시네마키즈
우와~ 엄청난 컬렉션이네요~~!!
01:40
26.05.20.
Batmania



스타워즈 특히 다스베이더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많아요 ^^
01:49
26.05.20.
시네마키즈
우오오~~ 모두 멋지게 고퀄이네요. 다스베이더는 사랑?입니다. ㅋㅋ
02:36
26.05.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