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엠바고 간단 후기
마이네임
5018 12 15

디즈니+ 시리즈를 극장판 규모로 확장한 작품으로, 거대한 사건이나 복잡한 설정보다 어드벤처 감각을 앞세웠다.
이번 영화는 스타워즈 특유의 기괴한 크리처와 우주 공간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액션 비중도 꽤 크고, 그로구 역시 이야기 안에서 빛을 발한다.
다만 영화 자체는 TV 시리즈의 연장선 느낌이 강하다. 극장판다운 거대한 서사보다는 확장된 에피소드에 가까운 구성이다. 대신 초기 <만달로리안> 시리즈의 우주 서부극 감성과 어드벤처 분위기는 잘 살아 있다.
추천인 12
댓글 15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속정 깊은 현상금 사냥꾼 얘기...^^
16:40
26.05.19.
golgo
맞네요^^
16:47
26.05.19.
2등 이 영화에 기대할 포인트가 어떤건지 느낌이 오네요. 나름 재미있을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
16:45
26.05.19.
Batmania
재미있게 봤네요^^
16:48
26.05.19.
3등 시리즈 넘 좋아해서, 영화도 완전 기대됩니다. 얼른 보고 싶네요.
17:02
26.05.19.
소설가
기대에 만족하시면 좋겠네요^^
18:01
26.05.19.
으음... 현재 극장체험 가치를 판단해서 극장을 찾는 시대인데, 시리즈를 넘어서도 갈까말까인데 시리즈의 연장이라...
일단 대부분은 OTT를 기다릴것 같습니다
17:08
26.05.19.
NeoSun
시리즈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18:01
26.05.19.
이제 익무시사회 티켓줄 대기상태인데 기대됩니다
18:20
26.05.19.
짱제니
좋은 관람 되시길^^
18:50
26.05.19.
마이네임
감사합니다
19:29
26.05.19.
시리즈를 다 보지 않은 관객 기준으로 봤을 때 친절한 영화인가요..?
19:06
26.05.19.
MOVIEJOY
스토리 자체가 가벼워서 진입장벽이 낮네요^^
09:17
26.05.20.
북미에서는 만달로리안 나왔을 때 단지 이 하나 작품을 볼려고 디즈니 플러스 구독하는 경우가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스타워즈 시리즈 팬인데 극장에서 개봉한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기뻐했는지…🥹
개봉하고 다음 날에 용아맥으로 예매 해놨는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네요!!
개봉하고 다음 날에 용아맥으로 예매 해놨는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네요!!
20:11
26.05.19.
Andywelly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09:17
26.05.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