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 그로구' 간단 소감
golgo
5266 13 17

아직 엠바고 있어서 짧은 소감만 적어요.
이야기의 규모가 정말 소소해서, 극장용 대작이라기보다는 만달로리안 본 TV 시리즈 에피소드 2-3편 정도 연결시킨 거 같습니다. 전개가 뻔해서 좀 아쉽다 싶을 때 좋은 액션과 만도와 그로구의 유대가 깊어지는 찡한 장면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스타워즈나 만달로리안 TV 시리즈를 아예 몰라도 이해하기 쉬운 단순한 내용이라서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물론 팬이면 반가운 이스터에그 많아요). IMAX 풀 스크린을 활용하는 액션씬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기왕 본다면 용산 IMAX관에서 보는 게 좋습니다.
golgo
추천인 13
댓글 17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16:33
26.05.19.
NeoSun
안도르가 성인 취향 정치 스릴러라 만달로리안과는 취향이 엇갈리겠죠
16:35
26.05.19.
2등 기대됩니다. 완전 기대 중입니다. ㅎㅎㅎㅎㅎ
16:33
26.05.19.
소설가
Tv 시리즈부터 좋아했다면 재밌을 거예요
16:34
26.05.19.
3등 이전 시리즈를 몰라도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면서 단점인거 같군요.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안 본 저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아이맥스 풀 스크린 액션이 자주 나온다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16:35
26.05.19.
Batmania
주인공 둘이 어떤 캐릭터인지만 알면 되는데, 영화 내에서 살짝 설명도 해줘요.
16:39
26.05.19.
입문자가 봐도 무방하다고 하니 마음 놓고 보겠습니다 후기 감사해요
16:37
26.05.19.
기쁨찡
스타워즈 시리즈 입문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16:39
26.05.19.
시리즈를 안봐서 예습하고 봐야하나 했는데 부담없이 봐도된다니 좋네요🙂
16:43
26.05.19.
헤엄치는춘식
어려운 내용 하나도 없습니다.^^
16:44
26.05.19.
둘의 유대는 포인트^^
16:49
26.05.19.
마이네임
그 부분이 가장 좋았네요
16:49
26.05.19.
극장판인 만큼 TV 시리즈보다 스케일이 크길 바랬는데 그건 아니군요 ㅎㅎ
17:16
26.05.19.
시리즈를 안봐도 되다니 좋네요
18:47
26.05.19.
용아맥 예매 해놨는데 기대됩니다!! 🥹
20:13
26.05.19.
스타워즈의 새 영화가
극장에서 개봉하는 것만도
좋네요. ^^
극장에서 개봉하는 것만도
좋네요. ^^
20:17
26.05.19.
극장에서는 안 봐도 되겠네요 ㅎㅎ
21:13
26.05.1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소소하게 볼만한 정도군요. 이상하게 이 시리즈는 손이 잘 안가네요. 안도르보다는.
시리즈에 정을 좀 붙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