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후기
하늘위로
6497 8 19
좀비라는 장르는 좋긴하지만
표현의 자유 하지만 한쪽으로 기울여 지는
느낌... 이랄까.. ..


추천인 8
댓글 19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22:48
26.05.18.
hera7067
네 ..반도 암요 ..
이해 가요
이해 가요
22:49
26.05.18.
하늘위로
저는 반도 나쁘지 않았는데..^^
둘 중 비교하면 어느 쪽이 나은가요?
22:51
26.05.18.
golgo
둘중에 면 차 라 리
반도 쪽 입니다
반도 쪽 입니다
22:54
26.05.18.
하늘위로
으아니....
22:57
26.05.18.
golgo
^^;
23:23
26.05.18.
하늘위로
허억
23:15
26.05.18.
다크맨
ㅜㅡㅜ
23:17
26.05.18.
2등
감사합니다. 예매 취소해야겠습니다.
23:03
26.05.18.
min님
과 감히 요
23:17
26.05.18.
3등
하드코어 액숀은 많나요?
23:16
26.05.18.
아무리 몰입하려해도 배우도 미스캐스팅이고 조합이 영.. 연감독님 좋아하는데 점점 부산행이 정점이 되는 느낌이네요
23:30
26.05.18.
미술관옆영화관
네 .. 조금 그런듯해요
06:57
26.05.19.
아.. 뭐 저는 애초에 연상호 감독님 작품이랑 안맞아서 ^^;;
07:12
26.05.19.
아니 반도가 나을 정도면ㅠㅠ😭😭
08:26
26.05.19.
큰 기대 없이 봐야 겠네요^^;
09:09
26.05.19.
ㅠㅠ
10:42
26.05.19.
부산행은 정말 운이 좋았나보네요
12:08
26.05.19.
반도가 나을정도면라니...
14:15
26.05.1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반도때문에 기대부터 접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