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인사] 4K 60p 교생실습 개봉주 CGV 용산, 영등포 (260516) 셀카&사인
동네청년
8060 5 10
용산 1회차 - 배우 개별
용산 2회차 - 전체
영등포 1회차 - 배우개별 (많이 흔들림)
영등포 3회차 - 전체
영등포 3회차 - 이여름배우 팬서비스
영등포 3회차 - 한선화배우 팬서비스
영등포 3회차 - 이화원배우 팬서비스
영등포 3회차 - 찍고 있으니깐 V자 해주신 감독님

































어제 다녀왔던 교생실습 무대인사입니다.
배우분들도 열정적으로 팬 서비스해주시고
감독님도 이런게 낙수효과라면서
자기도 찾아달라면서 열심히 돌아다니셨던 ㅎㅎㅎ
활기찼던 무대인사였네요.
감독님하고 참석하신 배우분들 전원 사인 및 셀카 다 받았네요.
거기에 지난번 걸스나잇 무인때 받았던 흑마술동아리 회원증에다가도
선화배우님 사인 추가로 받음.
선화배우님이 이거 뭐예요 놀라셔서 지난번 무인행사 때 받은거라고 했네요.
사인 포스터는 따로 못 받았지만 받은 효과가 되었네요.
감독님하고 셀카찍을때 LED판넬에 적은거 봤다면서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말 해주셔서
다음 시리즈 계획 하고 계시냐고 물어봤는데
만들고는 싶은데 이 시리즈가 잘 되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 좋았는데 옥의티 하나 있다면...
사인 포스터 달라면서 엄청나게 소리지르던 관객하나 있었음.
오죽했으면 경호원이 하지말라고 제지 할 정도로
(느낌이 예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무인때 그 포스터 달라던 인간 같던데...)
추천인 5
댓글 1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오늘도 고퀄 영상과 사진 감사합니다.^^
20:09
26.05.17.
golgo
감사합니다. ^^
20:14
26.05.17.
2등
잘봤습니다
20:37
26.05.17.
이상건
감사합니다. ^^
22:26
26.05.17.
3등 와..배우분들 좋네용👍👍👍
21:43
26.05.17.
카란
열심히 돌아다니셨던
22:26
26.05.17.
한선화 귀엽군요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3:54
26.05.17.
릭과모티
용산 2회차때 시영시인데 종영시로 알고 재미있게 보셨냐고 인사하신 ㅋㅋㅋ
00:03
26.05.18.
매번 좋은 사진과 영상 감사해요^^
08:35
26.05.18.
마이네임
감사합니다. ^^
03:00
26.05.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