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4회차 광음시네마 - 그야말로 광음
화기소림
7541 8 12



4회차로 광음시네마에서 보고 왔습니다.
4회차인데 1도 지루하지 않네요!!
같이 간 친구랑 맨 앞자리 앉아서 어깨춤 둠칫둠칫 ㅋ
광음은 광음이네요~
베이스가 진짜 미쳤습니다!!!
특히 마지막 빅토리 투어의
Human Nature, Working Day and Night 부터
웸블리스타디움 배드 월드 투어의
Bad 까지
베이스 사운드가 심장을 사정없이 뒤흔드네요.
심장 안좋으신 분들은 농담아니고 보시면 안됩니다.
(광음시네마는 심장 안좋은 사람은 관람하면 안된다고 실제로 영화 시작 전에 경고문 나옵니다)
용아맥 베이스음은 과출력을 견디지 못하고 뭉개지면서 특유의 웅장함이 치명적인 단점으로 작용하여 타 음역대의 사운드까지 잡아먹어서 최악이었는데 반해
광음시네마는 중저음의 단단함을 유지하여 사운드 타격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려줍니다.
돌비사운드에서 중저음의 출력만 맥스로 높인 느낌이랄까요~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습니다.
돌비시네마 > 광음시네마=용스엑 > 용아맥
현재까지의 만족도 순서입니다.
월수플 관람 후 다시 후기 남길게요.
아 참~ 굿즈 만족도는
돌비시네마=광음시네마 >>>> 아맥 > 스엑
광음시네마 포스터 실물이 진짜 이쁘네요.
아맥,스엑 포스터는 실물이 별로입니다.
화기소림
추천인 8
댓글 12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마이클도 그렇고 퀸 공연 영상 보면서도 느꼈는데 광음관은 음악 영상에 최적화된거 같아요. ㅎㅎ
20:49
26.05.15.
Batmania
그죠~ 비긴어게인, 위대한쇼맨도 정말 죽여줬었어요!!!
21:00
26.05.15.
2등 와.. 광음이 아이맥스 사운드보다 좋다니.. 의외네요.
20:58
26.05.15.
golgo
용아맥하고 마이클은 궁합이 안좋은 것 같아요. 용아맥 특유의 에코가 밸런스를 망치더라구요. 사운드는 영등포,압구정,천호 아이맥스가 나을 것 같습니다.
21:04
26.05.15.
3등 마이클은 돌비가 좋은거 같아요
광음 가봤는데 궁금하네요
광음 가봤는데 궁금하네요
21:09
26.05.15.
다크맨
딱 한군데서만 본다면 무조건 돌비입니다 ^^ 코돌비 보다는 남돌비!!!
21:11
26.05.15.
퀸 몬트리올 광음에서 봤는데 넘 만족스럽더라구요! 남돌비 못가면 광음이 젤 나은거 같아요.
21:44
26.05.15.
lemoncurry
초기 광음은 실망스러웠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요. 찢어지는 고음 문제도 거의 해결했고 둔탁한 저음도 단단하고 밀도있게 훨씬 좋아졌네요. 일반 쿠폰 사용이 된다는 것도 광음시네마의 큰 장점이죠 ^^
22:06
26.05.15.
어디 있는 광음시네마였나요?
전 홍대 광음시네마 몇번갔는데 만족한 적이 없어서요ㅠ
전 홍대 광음시네마 몇번갔는데 만족한 적이 없어서요ㅠ
01:00
26.05.16.
마루마루
도곡이요. 수원,잠실,도곡 세군데 가봤는데 전부 좋았어요~
03:24
26.05.16.
역시 돌비네요^^
09:36
26.05.16.
돌비 가려했는데 광음시네마 급땡겨부럿어요
그러고보니 광음시네마 가 음악소리에 좋았던거 같에요
조커 2에서 나오던 재즈소리나
아마데우스 재개봉 때도 소리가 좋았거든요
그러고보니 광음시네마 가 음악소리에 좋았던거 같에요
조커 2에서 나오던 재즈소리나
아마데우스 재개봉 때도 소리가 좋았거든요
11:52
26.05.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