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셔: 원 라스트 킬>의 이 액션씬이 까이고 있다네요.
션2022
7023 3 8
https://x.com/DiscussingFilm/status/2054605597333393772


이번 퍼니셔가 평이 나쁘지 않다고 해서 나중에 볼까 생각햇는데, 이런 허술한 씬이 나온 줄은 몰랐네요.
아무리 MCU의 VFX 퀄러티가 멀티버스 사가 이후에 욕먹는다는건 알고는 있지만, 이건 유튜브에 올라오는 창팝 합성 수준인데...
몰론 이거 하나 가지고 똥망작 까지는 아니겠지만,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몰입감 엄청 깨지겠네요. 진짜 빨리 수정이라도 해야될거 같은데...
추천인 3
댓글 8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16:18
26.05.15.
2등
저는 보는동안 못 알아채고 봤어요ㅋㅋㅋ
그 정도로 급박한 상황이라^^
16:26
26.05.15.
선선
디플에서 후반부 액션을 전체 다 봤는데, 몰입이 확실히 되면은 넘길수도 있는 장면이다 싶겠더라구요.
몰론 이게 한순간 지나가는 장면이라고 하기에는 눈에 띄긴 하지만
몰론 이게 한순간 지나가는 장면이라고 하기에는 눈에 띄긴 하지만
16:47
26.05.15.
3등 전 저 장면 딱히 문제 있다 느끼지 않고 봤는데 예리한 분들에겐 이상하게 보이는 지점이 있나보군요.. 갠적으론 액션씬들 박력 넘치게 잘 봤네요.. ㅎ
18:27
26.05.15.
별로 어색하지 않은거 같은디요
19:37
26.05.15.
퀄러티 > 퀄리티
21:54
26.05.15.
액션신 문제라기 보다 퍼니셔 답지 않게 초중반 까지 너무 긴 감정신 때문에 먹먹해서 파묘된 듯....
23:41
26.05.15.
사실 액숀씬 자체는 간만에 박력넘쳐서 좋았는데 너무 짧아서...
11:47
26.05.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왠지...
"옛날 사람들은 완전히 멘탈이 나가버렸습니다"로 시작되는 유튜브 영상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