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클 보고 왔어요
zzombie5
4462 9 21
원래 내일 송돌비로 갈 생각이었지만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니 못 참겠어서 빠르게 일반관으로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습니다
물론 서사 면에서 아쉬운 점이 아예 없지는 않았지만 자파 잭슨의 퍼포먼스가 워낙 뛰어나기도 했고
그가 재현한 MJ의 무대와 음악들을 스크린으로 감상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고 좋았네요
오늘 보고 그냥저냥이었으면 내일 송돌비는 취소할 생각이었는데 오늘 너무 만족해서 내일 2회차 갈 생각입니다 ㅎ
zzombie5
추천인 9
댓글 2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저도 사운드 좋은 곳에서 한번 더 볼까해요.
21:45
26.05.14.
golgo
음악 영화들은 사운드 좋은 곳에서 보면 훨씬 재밌어지는거 같아요 ㅎ
21:54
26.05.14.
2등 저도 비슷하게 느꼈어요 서사는 조금 부족하지만 무대를 보는것만으로도 볼만한 영화라고 ㅎㅎ
21:49
26.05.14.
아오리좋아
2편 제작중이라고 하던데 부족한 점들 채워서 잘 나와주면 좋겠네요
21:55
26.05.14.
3등
저도 2차 보려다 아빠란 사람의 만행을 또봐야해서 멈칫이요 속터져요 진짜
22:08
26.05.14.
다코타존슨
정말 안타까운 거 같아요..
22:23
26.05.14.
퍼포먼스가 굉장히 중요한데 잘 나왔군요
22:14
26.05.14.
zzombie5
삭제된 댓글입니다.
22:24
26.05.14.
곱창구이먹고싶다
자파 잭슨이 연습을 정말 많이 한 티가 났습니다 ㅎ
22:26
26.05.14.
저도 조만간 용스엑으로 2차 가려고용!!
23:37
26.05.14.
카란
스엑도 엄청 좋을거같아요!
23:49
26.05.14.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 공연 장면은 마이클 잭슨을 다시 보는 느낌이었네요 ㅠㅠ
마지막 공연 장면은 마이클 잭슨을 다시 보는 느낌이었네요 ㅠㅠ
23:48
26.05.14.
다크맨
뽕이 찰 수 밖에 없었죠 ㅎ
01:02
26.05.15.
마이클은 참을 수가 없죠 ㅋㅋ
그 심정 이해합니다 ㅋㅋㅋㅋ
BAD 너무 좋으셨죠? ㅎㅎ
그 심정 이해합니다 ㅋㅋㅋㅋ
BAD 너무 좋으셨죠? ㅎㅎ
00:50
26.05.15.
갓두조
정말 전율이 돋을만큼 좋았어요 ㅋㅋㅋ
01:02
26.05.15.
저 응원봉 돌비 또보려구요!!
00:52
26.05.15.
지브리는고전
응원봉 상영회는 가본적이 없어서 한번 시도해보고싶네요 ㅎ
01:03
26.05.15.
zzombie5
코엑스 월요일에 있어요!!
01:18
26.05.15.
지브리는고전
정보 감사함다!
01:55
26.05.15.
스토리가 많이 아쉬웠지만 후반부에 Human Nature, Working Day and Night, Bad는 정말 두근두근하면서 봤네요. ㅎㅎ
01:52
26.05.15.
Batmania
갠적으론 bad가 가장 좋았네요 ㅎ
01:56
26.05.1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