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클] 간단 후기 (스포주의)
아오리좋아
4312 6 11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무난하게 재미있었고 마이클 잭슨의 노래를 영화관에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어릴때 마이클을 연기한 꼬맹이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직접 노래를 부른건지 모르겠으나 노래를 너무 잘 부르더군요 눈도 똘망똘망한게 아빠를 무서워하는 연기가 너무 안쓰러워보이는게 영화 초반 몰입도를 높여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화 후반부에 나오는 스타디움에서 하는 무대연출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운드나 컷편집 등이 무대의 웅장함이나 마이클의 춤추는 동작들을 너무 잘 표현한것 같아요
다만 살짝 아쉬운건 마이클과 아빠의 대립구도로만 영화를 끝까지 끌고가는게 살짝 단순하게 느껴지고 중반부에서 살짝 지루한 느낌마저 들었던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영화가 2편이 있는듯이 끝나던데 마이클 잭슨의 인생 후반부가 더욱더 스펙타클할것 같아서 2편도 너무 기대되는 느낌이네요
아오리좋아
추천인 6
댓글 1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아역 배우 흥이 남다르더라구요😎
18:15
26.05.14.
지브리는고전
그러게요 ㅋㅋ 통통튀는 매력이 느껴졌어요
18:21
26.05.14.
아오리좋아
😎😎😎
18:26
26.05.14.
2등 아역 배우 넘 잘하더군요 ㅎㅎ
마지막 BAD 공연 다시 보고 싶네요 ㅠㅠ
마지막 BAD 공연 다시 보고 싶네요 ㅠㅠ
18:16
26.05.14.
다크맨
맞아요 ㅎㅎ 아역배우 무대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18:23
26.05.14.
3등 아역도 굉장하죠.
18:20
26.05.14.
golgo
다들 매료된것 같네요 ㅎㅎ
18:23
26.05.14.
아역 예상보다 비중도 높았는데 너무 잘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스포트라이트는 자파르 잭슨에게 가 있지만 아역도 훌륭했네요.
02:13
26.05.15.
Batmania
맞아요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ㅎㅎ
10:28
26.05.15.
저도 2편 기대해요^^
08:13
26.05.15.
마이네임
빠른시일내에 나왔음 좋겠네요 ㅎㅎ
10:28
26.05.1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