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흑인 버전 패러디 포스터라는데..
golgo
5034 3 6
출처는 여기...
https://www.facebook.com/share/p/1KhxypeghC/

"오디세이: 스트레이트 아웃타 이타카"
왠지 이상하게 반응 좋았던 흑길동 같은 느낌이..^^
golgo
추천인 3
댓글 6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삼지창 든 에디머피 겁나 웃기네요.ㅋㅋㅋ
11:27
26.05.14.
2등
머피도 역시 잘생겼네요. ㅎㅎ
놀란도 썬텐이라도 좀 하던가 하길
놀란도 썬텐이라도 좀 하던가 하길
11:35
26.05.14.
3등 엄마뻐꾹좌께서 오디세우스 인가요??
대사의 절반이 삐~ ㅋㅋ
대사의 절반이 삐~ ㅋㅋ
14:31
26.05.14.
ㅋㅋㅋ
14:36
26.05.14.
흑인들 열등감 진짜 심각한 수준이네요.
17:40
26.05.14.
조던 필 감독이었다면 이랬을거 같네요 ㅎㅎ
20:27
26.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