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ㅅㅍ) 마이클 재밌네요
djdjd
5815 9 19
요즘 영화관 뜸하다가 문화의 날이라 다녀왔는데 재밌게 봤습니다.
너무 미화됐다는 의견도 보이는데 악한 사람을 선한 사람으로 만드는 식의 미화와는 거리가 멀어서 대체로 기분 좋게 보기 좋은 영화였어요.
마이클 잭슨 팬들이 좋아할만한 영화라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잘 모르는 혹은 노래를 그리 즐기지 않는 세대에게도 볼만한 영화인것 같습니다.
마이클을 추잡하게 괴롭히던 부분까지 너무 노골적으로 보여주지 않았던 부분도 저에겐 오히려 좋았구요.
중간에 눈물 흘릴만한 장면도 꽤 있었고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거나 애들이랑 같이 봐도 좋은 영화인것 같아요
추천인 9
댓글 19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n차 해도 좋을 영화 같아요
08:07
26.05.14.
stanly
보고나면 피곤한 그런 영화는 아니라 확실히 그런듯해요 ^^
08:46
26.05.14.
2등 공감해요^^
08:11
26.05.14.
마이네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8:46
26.05.14.
3등
아버지 미화는 확실합니다.
08:33
26.05.14.
min님
아 원래는 더 심했나 보군요.. 아버지와 마이클의 관계도 많은 사람이 공감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순화가 되었나봅니다.
08:48
26.05.14.
min님
두번의 복수로 전 화끈하고 통쾌 했습니다. ㅋㅋㅋ
11:04
26.05.14.
네 ^_^
08:45
26.05.14.
하늘위로
감사합니다!
08:48
26.05.14.
노래들이 다 좋죠.^^
09:12
26.05.14.
golgo
네 영화로 보니까 그렇게 좋게 들리더라구요 ^^
09:19
26.05.14.
제가 아는 마이클은 영화 이후가 더 익숙한지라 속편이 기대되더군요
09:22
26.05.14.
에에올
2편을 더 기대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그래도 1편만으로도 꽤 괜찮은 영화인것 같아요
09:27
26.05.14.
BAD 공연 정말 멋졌습니다
속편 빨리 보고 싶네요
속편 빨리 보고 싶네요
10:54
26.05.14.
다크맨
공연 다 멋지더라구요. 영화관에서 듣는게 너무 좋아서 크레딧 끝까지 다 보고 나왔습니다 ^^
11:05
26.05.14.
리뷰 잘 봤습니다. 영화는.. 전기영화라고 한다면은
저는 결코 좋게 보여지진 않고요 ㅋㅋ..
그렇지만 영화에 나온 노래들 구현은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마지막 15분 보려고 가는거죠 이 영화는 ㅋㅋㅋ
저는 결코 좋게 보여지진 않고요 ㅋㅋ..
그렇지만 영화에 나온 노래들 구현은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마지막 15분 보려고 가는거죠 이 영화는 ㅋㅋㅋ
15:35
26.05.14.
갓두조
오히려 아시는 분들이 거슬리는 부분이 많았겠다 싶기는 하네요. 저는 잘 모르는 시선에서 그냥 영화 자체로 재밌게 보고 온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5:43
26.05.14.
혼자 다양한 감정을 오가며 봤습니당ㅠㅠ
넘 좋았어용👍
넘 좋았어용👍
17:12
26.05.14.
카란
평론가 평이 안 좋길래 큰 기대는 안하고 봤는데 저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
21:06
26.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