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목지> 좀 별로네요. (스포 X)
톰행크스
3760 4 5
이런 미스터리 공포 장르 영화들의 클리세들을 그대로 따라가는 느낌이고, 그 외엔 특이한 연출 몇 개 말고는 생각나는 게 없는 영화.
그래도 영화 시간이 짧고, 싸게 봐서 다행이었다.
톰행크스
추천인 4
댓글 5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좀있으면 국내공포영화 흥행 1위 되겠군요
00:33
26.05.14.
2등
한번 놓치니 계속 못보고 있네요
추천할정도는 아닌가봐요
흥행하고 있다고 해서 잘만들었나보다 했거든요
추천할정도는 아닌가봐요
흥행하고 있다고 해서 잘만들었나보다 했거든요
02:35
26.05.14.
다코타존슨
ott로 나오면 보면 될 것 같아요. 굳이 극장 가서 볼 영화는 아닌 듯합니다.
01:38
26.05.15.
3등 저도 그냥 그랬어요 깜짝놀라게하는 몇씬빼곤...
10:35
26.05.14.
기쁨찡
그니까요..
01:38
26.05.1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