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 주의) <마이클> 용아맥 3연속 관람 인증.
선우
6773 10 11


<보헤미안 랩소디>를 극장에서 50회차를 넘게 했었는데, 그보다 음악적 시각적 즐거움이 10배 이상이었습니다. 그래도 개봉일 3회 연속은 나이가 있어 이제 힘들군요.
익무 예상 반응 "오오오!"
와이프 반응 "나가!"
추천인 10
댓글 1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히히!! ^^
23:53
26.05.13.
golgo
아! 히히가 있었군요!!
01:12
26.05.14.
2등 3회 연속이라니 광기네요. ^^ 점심 식사는 하고 보셨나요? ㅎㅎㅎ
00:41
26.05.14.
Batmania
두번째 관람 뒤 7층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사서 들어갔어요!
01:12
26.05.14.
선우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와이프님의 반응도 이해가 가는...;; ㅎㅎ
01:17
26.05.14.
3등 삼마잭이라니 ㄷㄷ
00:52
26.05.14.
갓두조
한장은 포스터철에 넣었고 나머지는 원하는 조카들 주려고요.
01:14
26.05.14.
멋지시네요 전 시사회 포함 4회차이긴한데 오늘 아니 어제 2회차만 했는데ㅋㅋ
ttt 아카 챙겨왔어요ㅎㅎ 광주는 오티를 안줘서ㅡㅡ
ttt 아카 챙겨왔어요ㅎㅎ 광주는 오티를 안줘서ㅡㅡ
02:02
26.05.14.
용아맥에서 무려 3회 연속이시라니 찐 열정이군요!!👍👍
08:54
26.05.14.
앜ㅋㅋㅋㅋㅋ
와..엄지척 10개 드립니당👍👍👍👍👍👍👍👍👍👍
와..엄지척 10개 드립니당👍👍👍👍👍👍👍👍👍👍
17:14
26.05.14.
용아맥 3회 연속이라니 체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ㅋㅋㅎ
18:14
26.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