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보고 왔어요!
기쁨찡
4602 6 10

마이클잭슨의 인생의 빛나는 청춘의 전반기를 보여줬더라고요 제가 마이클잭슨에 대해 동시대 사람은 아니라 얼핏 들은 그에 대한 말들을 들었던 기억이 영화를 보면서 떠오르더라구요 음악이 있으니 자동으로 리듬타지던 저의 손가락ㅋㅋ 싱어롱하면 진짜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화보니 야광봉 진짜 가지고싶네요ㅋㅋ
추천인 6
댓글 1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저도 봤는데 재미있게 봤어요
23:23
26.05.13.
교회터는주지스님
지금도 귀에서 자동으로 노래플레이되고 있어요
09:57
26.05.14.
2등 싱어롱 하면 대박일 거 같아요
23:49
26.05.13.
golgo
저 싱어롱 관심도 없는데 마이클은 가고 싶어요ㅋㅋ
09:57
26.05.14.
기쁨찡
제말이..^^
09:57
26.05.14.
3등 팝콘적인 요소는 확실한 영화였습니다 ^^
14:46
26.05.14.
갓두조
공감합니다
17:34
26.05.14.
저도 싱어롱 생각했어용ㅋㅋㅋ
몸 들썩이는 거 참느라 괴롭더라고용😂😂😂
몸 들썩이는 거 참느라 괴롭더라고용😂😂😂
17:15
26.05.14.
카란
일단 메박 응원봉주는 응원상영회 예매해놨어요
벌써 신납니다ㅋㅋㅋ
벌써 신납니다ㅋㅋㅋ
17:35
26.05.14.
기쁨찡
👍👍👍
23:18
26.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