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봤어용
카란
6557 12 24
일단 매우매우 극호였습니당👍
전기영화로 따지면 수박 겉핥기식에 엉성하다고 할수있는데 팬콩깍지가 씌인 저로서는 아주 만족스러웠고 보는 거만으로도 두근두근하고 울컥하고 애잔하고 다양한 감정이 오갔어용ㅠ
열광하는 관중을 보며 저의 내적 외침도 바로 이러했습니당..

자파르 잭슨은 Bad 공연에서 완전 정점을 찍었더라고용!
연기도 첨이라는데 조카도 재능 부자인가봐용..상줘야 합니당ㅠㅠ
아역 배우도 넘 잘하고용!!
아맥 화면은 만족스러웠는데, 음향이 넘넘 아쉬웠어용ㅠㅠㅠㅠㅠ
스엑에서 재관람해야겠슴당😤😤😤
갠적인 바램이지만 2편에서는 Smooth Criminal 좀 해줬음 좋겠어용ㅠ

그리고 영화 볼 때 외국 관객도 보이고 마이클 잭슨 티를 입으신 분도 보여서 저절로 이래 되어버린ㅎㅎㅎㅎ

포스터랑 TTT 받아왔는데 넘 조으네용😆😆😆

추천인 12
댓글 2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아이맥스로 볼가 고민햇는데 내일 스엑으로 보러가야겟네요~ㅋㅋ
22:26
26.05.13.
인스타그램
음향도 생각하면 스엑이 더 좋을 거 같아용!!
22:31
26.05.13.
2등
아이맥스 볼려고 했는데 어.. 이러면 고민되네요😭 포디는 별로겠죠?
22:55
26.05.13.
지브리는고전
포디는 효과가 별로 없을 거 같아용😅
22:59
26.05.13.
카란
역시 그렇겠죠..?주변에 마이클 찐팬 친구 있어서 대리고 갈려는데 아맥,포디중에 고민이었는데 스엑이 좋다고 하셔서 아까 글보고 ㅋㅋㅎ고민중입니다😭
23:08
26.05.13.
지브리는고전
전 생각보다 아맥 음향이 별로였거든용ㅠ
스엑이나 돌비가 좋을 거 같아용!
스엑이나 돌비가 좋을 거 같아용!
14:09
26.05.14.
카란
돌비 응원봉 상영회 잡아서 친구랑 갈려구요!!
14:11
26.05.14.
지브리는고전
👍👍👍
17:19
26.05.14.
카란
익무님덕분에 첫 커뮤인데 잘 적응하고 있네요 항상 따스한 댓글 감사합니다😊
17:47
26.05.14.
지브리는고전
저야말로 좋은 댓글 감사합니당🙏
23:19
26.05.14.
3등 음향으로는 광음관도 괜찮은거 같네요. 특히 공연 장면때 중저음이 아주 좋았습니다~!
자파르 잭슨의 마이클 재현도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ㅎㅎ
자파르 잭슨의 마이클 재현도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ㅎㅎ
23:17
26.05.13.
Batmania
오오..그러시니 굉음도 끌리네용!
자파르 잭슨 진짜 잘하더라고용👍
자파르 잭슨 진짜 잘하더라고용👍
14:10
26.05.14.

23:47
26.05.13.
하늘위로
👍👍👍👍👍
14:11
26.05.14.
크으 ~~ 그 심정 알죠 ㅋㅋ 보셨다니 말씀드리는건데
저는 workin day and night 서 독립 선언할때
노래랑 잘 맞아서 그 장면 계속 보고싶어요
마지막에 화룡점정으로 BAD는 뭐
데이비드 게타 성님 bad 이후로 소름이 쫙 ‼
저는 workin day and night 서 독립 선언할때
노래랑 잘 맞아서 그 장면 계속 보고싶어요
마지막에 화룡점정으로 BAD는 뭐
데이비드 게타 성님 bad 이후로 소름이 쫙 ‼
00:11
26.05.14.
갓두조
가사들이 다 의미심장하더라고용~!!
Bad 공연은 어제 꿈까지 꿨네용ㅋㅋㅋㅋㅠㅠㅠㅠ
Bad 공연은 어제 꿈까지 꿨네용ㅋㅋㅋㅋㅠㅠㅠㅠ
14:16
26.05.14.
연기 좋았네요^^
08:16
26.05.14.
마이네임
진짜 상줘야해용ㅠㅠㅠ
14:16
26.05.14.
파트2가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 유어낫어론,블랙오얼화이트.. 그이후 유명명곡 또 많으니까요..
12:02
26.05.14.
이안커티스
그춍!!!
빨리 보고픈 맘입니당ㅠㅠㅠ
빨리 보고픈 맘입니당ㅠㅠㅠ
14:17
26.05.14.
오오!! 그래도 영화는 만족하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 저는 이번 주말에 판교 아맥으로 예매해놨는데 후기들 보니 돌비로 할걸 그랬나 싶네요ㅠㅠ😭😭
21:07
26.05.14.
맥쑤
판교 아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용아맥 음향은 좀 실망스럽더라고용ㅠㅠ
판교 아맥은 음향이 좋음 좋겠네용!!!
부디 좋은 관람되셨으면 합니당🙏
판교 아맥은 음향이 좋음 좋겠네용!!!
부디 좋은 관람되셨으면 합니당🙏
22:59
26.05.14.
전 n차로 광음보려했는데 ᆢ아빠의 만행땜에 분통터져 볼수있을까 싶어요
21:25
26.05.14.
다코타존슨
아빠의 만행은 정말 ㅂㄷㅂㄷ이죵ㅠㅠㅠㅠ
23:03
26.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