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편보고 받은 굿즈들 그리고 후기
카스미팬S
7968 3 3
오늘 사토상과 사토상 / 올 그린스 봤습니다
보고 굿즈받은것들입니다
사토상과 사토상
꽃다발같은사랑을했다 같은느낌의 영화인거같아요
비슷한느낌이 들기도했고 배우분들 연기도 좋아서 몰입해서 봤네요
올 그린스
부산때 먼저봤지만 다시 봐도 10대들의 위험한짓 보는맛도 있지만 데구치나츠키 배우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수있었고 말이 안되는 내용인거는 알지만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