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즈는 피날레가 좀 걱정이 되네요
기운창기사
3626 3 7
피스메이커 시즌 2처럼 본편을 세계관 연장용 발사대로 쓰고 버릴 생각인지...남은 이야기를 시즌 5 하나에 다 몰아서 끝낸다는 건 말도 안되고 피날레 연출이 설령 잘 나오더라도 절대 떡밥 회수를 성공적으로 할 만한 상태는 아닙니다.
제작진이 젠슨 애클스 덕질하려 화보집 찍어준 작품이 된 것 같네요.
추천인 3
댓글 7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미국선 극장 개봉까지 한다던데.. 우려될 정도인가요?
18:58
26.05.08.
golgo
기묘한 이야기처럼 흥행이랑은 별개로 마무리는 그다지 깔끔하지 않을 것 같아요...남은 2화 동안 마법을 부리면 모르겠는데 최신화가 진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재연극 느낌처럼 나와서 별로 기대도 안되네요
21:45
26.05.08.
기운창기사
히트하는 드라마가 마무리까지 제대로 성공시키는 게 드문 일이네요.
21:47
26.05.08.
2등
시즌3까지 본 시리즈물인데 갈수록 황당한 죽음과 장면이 더해지고 과장된 액션이 더 과장되게 나와서 어디까지 가려나 싶더라구요. 계속 보시던 분들은 결말이 궁금해서라도 끝을 보려할듯 합니다.
20:29
26.05.08.
Alexa
맞아요...사실 홈랜더같은 인기캐릭터 몇몇의 운명이 궁금할 뿐인데 결국은 다 보게 되더군요...
21:46
26.05.08.
3등
이미 원작만화의 결말과는 다른 노선으로 갈 확률이 커진 상황이죠,,,
그래도 마지막 피날레는 나쁘지 않게 마무리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그래도 마지막 피날레는 나쁘지 않게 마무리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22:52
26.05.08.
놀아조
맞습니다. 피날레 자체는 4시즌 마지막화처럼 도파민 터질 것 같긴 한데 시네마틱 유니버스 만든다고 스토리 대충대충 빨리 진행시키는 것 같은 티가 너무 나서 흠이네요.
23:30
26.05.0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