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탈 컴뱃 2' 로튼 팝콘 지수
golgo
9796 5 8

평론가 평가도 준수하고.. 일반 관객 반응도 좋네요. 한국선 반응이 미미하지만 미국선 흥행 잘 될 거 같습니다.
다음은 평론가들 총평
"페이탈리티와 베이발리티의 차이를 아는 팬들을 정조준한, 셀프 풍자형 난투극 <모탈 컴뱃 2>는 완벽한 승리는 아닐지 몰라도, 지금껏 나온 모탈 컴뱃 시리즈 중 가장 두루 즐기기 좋은 영화일 가능성이 크다."
golgo
추천인 5
댓글 8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전 게임팬은 아니었어서 오히려 아주 고어하지 않아 보기 편해 좋았네요
16:06
26.05.08.
옵티머스프라임
게임의 페이탈리티.. 어마어마하게 잔인하죠.^^
16:16
26.05.08.
2등 와..관객 반응 좋네용!
17:12
26.05.08.
3등 흥행이랑 관객 반응이랑은 크게 연관성이 없어 놔서...
1편도 흥행 안 된 영화라 손익분기점도 못 넘길 듯...
1편도 흥행 안 된 영화라 손익분기점도 못 넘길 듯...
17:26
26.05.08.
전 원작 스토리를 알고서 보다보니 게임도 정발안되는데 상영관도 적은게 슬프더군요
21:24
26.05.08.
로스트지겐
게임 폭력 수위가 너무 세서 심의도 못 받죠.;;;
21:27
26.05.08.
보고 싶어도 상영관, 회차가 너무 적어서
06:04
26.05.09.
평론가, 관객 양쪽 모두 전반적으로 평가가 좋네요. 관람을 고려해봐야겠네요.
22:51
26.05.0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