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주연 '페더우드'에서 안드레아 아놀드 감독 하차
NeoSun
712 0 0

Andrea Arnold Exits ‘Featherwood' Starring Scarlett Johansson
정말로 또 10년을 안드레아 아놀드의 신작 없이 보내야 하는 걸까? 지난 3월, 아놀드는 자신의 차기작이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페더우드가 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당시 그녀는 이미 영화의 사전 제작 단계에 깊이 들어가 있었고, 촬영지를 물색 중이었다. 프로덕션 리스트의 그리드에는 9월 촬영 시작으로 명시되어 있기도 했다.
앤 톰슨과의 인터뷰에서 요한슨은 여전히 페더우드 제작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지만, 안드레아 아놀드가 더 이상 연출을 맡지 않는다고 밝혔다. 안타까운 일이다. 결국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셈이다.
페더우드는 헤로인 중독자이자 “에이리언 프린세스 페더우드”(갱단 구성원의 ‘소유물’)였던 캐럴 블레빈스의 실화를 다룬다. 그녀는 텍사스의 살인적 네오나치 범죄 및 마약 조직인 ‘에이리언 브라더후드’를 상대로 한 6년에 걸친 FBI 수사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원 중 한 명이 된다.
아놀드의 지난 작품 버드는 배리 키오건과 프란츠 로고스키가 출연했으며, 지난해 칸 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뒤 12월 개봉했다. 2016년의 아메리칸 허니 이후 첫 장편이자, 그녀의 커리어 중 가장 논쟁적인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아놀드는 피쉬 탱크, 레드 로드 등으로 잘 알려진 감독이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9/22/andrea-arnold-exits-featherwood-starring-scarlett-johansson
* 잠복수사에 대한 스토리 같네요.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