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이 사우스햄튼 플레이하우스에서 카펜터 클래식 상영을 위해 롱아일랜드에 왔습니다

살아있을 수 없는 것을 어떻게 죽일까요? 1983년 극장에서 화제가 된 카펜터 감독의 소설을 각색한 스티븐 킹과 존 카펜터의 협업 크리스틴이 제기한 질문입니다. 킬러 자동차의 고전이 6월 21일 토요일 뉴욕 사우샘프턴의 사우샘프턴 플레이하우스에서 다시 스크린에 공개됩니다.
카펜터의 크리스틴은 사우스햄튼 플레이하우스의 '패스트 카 포에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출연 중이며, 이 영화는 F1: 더 무비 개봉의 길을 열어주는 자동차 테마 영화 시리즈입니다.
경주용 자동차의 스릴과 운전대를 잡는 데 전념하는 이 레퍼토리 시리즈는 6월 20일부터 6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틴을 비롯해 투레인 블랙탑, 데이즈 오브 썬더, 애니메이션 영화 '카' 등 50년 이상의 클래식 자동차 영화가 등장합니다.
사우샘프턴 플레이하우스 미리보기, "영화 촬영 초기부터 자동차가 화면 전체를 확대했습니다. 곧 출시될 F1: 더 무비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플레이하우스는 경주용 자동차와 운전석의 모험을 다룬 영화 시리즈 '패스트 카 포에버!'를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이 시리즈는 개막 주말을 앞두고 F1을 위한 특별한 자동차 미팅으로 마무리되며,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IMAX 회원들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티켓을 구입하여 6월 21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동부 표준시)에 크리스틴을 만나보세요!
카펜터의 고전에서 "수줍은 십대가 58년식 플리머스 퓨리를 구입한 후 껍질에서 나옵니다. 하지만 이 차는 자신만의 사고방식과 살인적인 과거를 가지고 있으며, 젊은이와 주변 사람들을 가장 위험한 방식으로 변화시키기 시작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73485/christine-comes-to-long-island-for-screening-of-carpenter-classic-at-the-southampton-playhous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