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극장 1위 CGV, 7월 하루 동안 모든 상영관 멈춘다

18일 영화계 등에 따르면, CGV는 오는 7월 6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7월 8일 화요일 오전 8시까지 48시간 동안 웹사이트 앱 서비스 이전 및 개편 작업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7월 7일 월요일 하루는 아예 전국의 모든 CGV 영화관들이 운영을 중단하고 하루 간 셧다운된다.
CGV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더 나은 극장 환경 제공을 위해 차세대 시스템으로 전반적인 서비스 개선 작업에 돌입하기로 했다”라며 “하루만 불가피하게 영화관 운영을 중단하지만 이후 CGV 앱 등이 완전히 새롭게 변경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시 휴업일은 7월 7일 월요일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CGV 측은 구체적인 휴업일을 최종적으로 확정한 건 아니라고 설명했다.
CGV 관계자는 “최대한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덜고자 유동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은 요일을 고려 중”이라며 “하루 폐쇄에 따른 손실은 적지 않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영화관들이 회복 중인 어려운 시기이나, 그만큼 관객들이 더 나은 시스템 환경에서 극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취지로 미래 지향적 관점에서 투자를 결정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선될 새로운 웹·앱 서비스는 지금 서비스보다 관객들이 더 편리한 시스템에서 예매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편의성을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018/0006042390
추천인 2
댓글 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변화가 궁금하네요


지인한테 듣기론 내부 시스템 바꾼다고 하더니 저날 하나보네요.. 제발 좋은 방향으로 바뀌어야할텐데....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