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피졸라토와 매튜 맥커너히, 마이크 해머 영화로 협력

458 0 1
Nic Pizzolatto & Matthew McConaughey to Team on Mike Hammer Movie
닉 피졸라토가 자신의 감독 데뷔작 Easy’s Waltz를 둘러싼 비하인드 논란을 계속 겪고 있는 가운데, 그는 벌써 다음 프로젝트로 나아가고 있다 — 이번엔 트루 디텍티브의 주연이었던 매튜 맥커너히와의 재회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맥커너히는 전설적인 느와르 탐정 ‘마이크 해머’를 중심으로 한 신작 영화에서 주연을 맡기 위해 현재 협의 중이다. 이번 작품은 스카이댄스가 제작을 맡는다.
예상대로, 스튜디오는 미키 스필레인의 장기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기반으로 프랜차이즈화를 염두에 두고 있다. 전 세계 2억 5천만 부 이상 팔린 이 시리즈의 주인공 해머는 거칠고 타협 없는 성격으로 잘 알려진 미국 범죄소설계의 상징적인 인물이다 — 더티 해리, 잭 리처 같은 액션 반영웅 캐릭터들에게도 분명한 영향을 끼친 인물이다.
피졸라토는 최근 맥커너히, 우디 해럴슨과 함께 트루 디텍티브의 또 다른 시즌을 만들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지만, 현재로서는 이 장편 영화 쪽으로 무게가 실리고 있다. 데드라인 소식통에 따르면, 제작진은 마이크 해머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라고 판단하고 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6/13/nic-pizzolatto-matthew-mcconaughey-to-team-on-mike-hammer-movie
NeoSun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러다가 잘못하면 필립 말로우 현대판도 나올 기세(...)
리암니슨이요? 총알탄 사나이잖아요(딴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