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리스트' 전망, 오프닝흥행 1천2백만달러 예상

1039 2 1
Readers’ Thoughts on ‘Materialists’ — Strong $12M Opening Expected
이번 주말 가장 주목할 만한 신작은—적어도 이 지역에서는—셀린 송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영화 머티리얼리스트(Materialists)이다. 로맨틱 코미디로 마케팅되었지만, 장르의 틀에 완전히 들어맞는 작품은 아니다. 금요일 하루에만 500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주말 전체 수익은 1,200만 달러로 예상된다. 제작비는 2,000만 달러였다.
비평적으로 보면, 머티리얼리스트는 셀린 송의 데뷔작 패스트 라이브즈만큼의 찬사를 받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메타크리틱 점수는 70점이며, 관객 반응은 다소 엇갈려 시네마스코어 기준 B- 등급을 기록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잘 쓰여졌고, 연기도 훌륭했으며, 신선하고 현실적인 느낌이 좋았다. 하지만 마지막 막에서는 다소 실망스러웠다.
어색한 서브플롯에 의존하면서 결말을 지나치게 깔끔하게 마무리해버려 그동안 쌓아온 감정의 흐름을 조금 떨어뜨리는 느낌이었다.
이게 필자의 의견이다. 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봤는가? 머티리얼리스트 는 기대에 부응했는가?
셀린 송은 단발성 성공에 그치게 될까, 아니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감독일까?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6/14/readers-thoughts-on-materialists-strong-12m-opening-expected
NeoSun
추천인 2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