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먼&애플렉 'RIP' 트레일러 온라인 유출 - 넷플릭스

Trailer For Damon-Affleck-Starring ‘The RIP’ Leaks Online
넷플릭스가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 주연의 'The RIP'에 대해 정확히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유출된 예고편을 보면 꽤 괜찮은 액션 영화가 될 가능성이 엿보인다.
조 카나한 감독의 신작 범죄 스릴러 The RIP 는 2026년 1월 16일 스트리밍 공개를 확정 지었다.
극장 개봉은 생략하고, 넷플릭스에서 바로 공개될 예정이다.
The RIP 는 마이애미 경찰들이 폐가에서 수백만 달러의 현금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돈의 존재가 외부에 알려지면서 신뢰는 무너지고, 누구도 누구를 믿을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진다.
카나한이 직접 각본을 쓴 이 영화는 여러 곳에 제안된 끝에 애플렉과 데이먼이 참여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추진되었고, 그 직후 넷플릭스가 합류했다.
카나한 감독의 2002년 데뷔작 나크(Narc)는 여전히 그의 최고작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후의 작품들은 이 영화의 그림자 속에 있었다. 그는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장르물에 집중해왔으며, 주요 연출작으로는 더 그레이, 스모킹 에이시스, 캅샵, 스트레치, 보스 레벨, 더 A-팀 등이 있다.
The RIP 는 그에게 있어 원점 회귀의 기회이자, 거칠고 진한 범죄 영화 필모그래피에 탄탄한 한 편을 더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가능성이 있다. 특히, 올해 6천만 달러를 들이고도 흥행과 비평 모두에서 참패한 섀도 포스(Shadow Force) 이후라는 점에서 더욱 그렇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6/10/trailer-for-damon-affleck-starring-the-rip-leaks-online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