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 엔딩(스포) 공효진 "거짓말인가 싶었다" 종영 소감

438 0 1
공효진은 지난 2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날 공효진은 '별들에게 물어봐' 마지막 촬영을 마친 후 스태프들이 준비해준 종영 파티에 감격했다. 특히 그는 '우주 무사 탈출'이라는 문구를 보고 "진짜다. 다치지 않고 잘 끝났다. 감사하다"라며 웃었다.
그는 "10개월 동안 나를 사지로 몰아넣은 숲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라며 "10개월간 '이게 거짓말인가' 싶게 왔고 중간중간 포기하고 싶은 날들이 있었다. 인생 처음으로, 드라마를 이십몇 편을 하면서 처음으로 그런 감정이 왔다. 고생한 게 주마등처럼 흘러갔다"고 회상했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종영한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공룡 역의 이민호와 함께 이브 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최고 시청률 3.9%를 기록했으나 1%대까지 떨어지며 쓴맛을 봤다. 게다가 마지막 회에서 이브 킴은 우주에서 임신 사실을 알았고 딸을 품에 안았으나, 출산 하루 만에 세상을 떠나는 갑작스러운 엔딩에 의아함을 자아냈다.
또한 "이브는 많은 것을 하고 갔다. 우주는 무덤이자 자궁이 되어주었다"는 멘트 등의 난해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이날 시청률은 2.6%를 기록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500억 제작비가 무색하게 초라한 성적 거뒀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8/0003306467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런 결말까지 나올 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