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이브' – '47미터 다운'과 비슷한 수중 스릴러 8월 개봉

"심해 스릴러"로 홍보된 RLJE Films는 오늘 아침 다이브, 버라이어티 보고서를 입수했으며 2023년 8월 25일에 영화를 극장과 온 디맨드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47미터 아래로 소리가 나지만, 겉보기에는 상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버라이어티 세부 사항인 "이 영화는 루이자 크라우제("빌리온")와 소피 로우("중세")가 드루와 메이 자매로 출연합니다. 거대한 산사태가 바위를 바다로 떨어뜨린 후, 메이는 바위에 부딪히고 지금은 지표면 아래 깊은 곳에 누워 파편에 갇혀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다 가기 전에 드류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막스 에를렌바인은 요아힘 헤덴(브레이킹 서피스)과 함께 쓴 다이브를 감독했습니다.
RLJE Films 최고 인수 책임자인 Mark Ward는 "'The Dive'는 올 여름 관객들과 공유하기를 기다릴 수 없는 거대한 미지의 세계로의 긴장되고 짜릿한 하강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주인공, 어겐스킨, 그리고 이 심해 탐험에서 살아있는 악몽으로 변한 뛰어난 영화 팀과 파트너가 되어 흥분됩니다."
막시밀리안 레오는 아우겐스킨 필름 제작사에서 "'더 다이브'는 관객들을 인간의 몸과 마음이 극한까지 밀려나는 몰입형 생존 여정으로 이끌며, 숨막히는 액션과 풍부한 캐릭터 호를 지닌 두 명의 여성 주인공의 관점에서"라고 말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6608/the-dive-underwater-thriller-that-sounds-like-47-meters-down-releasing-in-august/
hera7067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