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Stuart Masterson, 'Five Nights at Freddy' 영화 출연진 합류

317 0 0
프레디의 영화 블루하우스의 파이브 나이트의 제작이 드디어 다음 달에 시작될 예정이며, 버라이어티는 오늘 메리 스튜어트 마스터슨(스킨)이 출연진에 합류했다고 보도했다.
매튜 릴라드(Thir13en Ghosts, Scream)와 조쉬 허처슨(Tragedy Girls)도 최근 오랫동안 기대를 모았던 비디오 게임 각색에 출연했다.
우리는 최근에 블럼하우스의 프레디의 파이브 나이트가 엠마 태미(바람) 감독을 필두로 올 2월 뉴올리언스에서 제작을 시작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짐 헨슨의 크리쳐 샵은 이 거대한 애니매트로닉스를 열심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Tammi, Scott Cawthon, 그리고 Seth Cuddeback은 Five Nights at Freddy's의 각본을 썼다. 블룸하우스는 스트라이커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이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스콧 코튼과 제이슨 블룸이 이 영화를 제작할 것이다. 러셀 바인더는 총괄 프로듀서이다.
프레디의 다섯 밤은 당신이 애니매트로닉 캐릭터들의 위험으로부터 프레디 파즈베어 피자에서의 명목상의 다섯 밤을 살아남아야 하는 공포 비디오 게임 시리즈이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49213/mary-stuart-masterson-joins-the-cast-of-five-nights-at-freddys-movi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