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7
  • 쓰기
  • 검색

관크가 조금 걱정되지만.. 기대되는 CGV 이벤트🍺

reviewer_IN reviewer_IN
4007 19 47

Screenshot_20220806-092459_CGV.jpg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이벤트라니 너무 좋으네요! 집에서는 맥주 마시면서 영활 정말 자주 보는 편이라 영화관에서 이렇게 하면 어떨지 궁금하고요. 게임존이나 포토부스도 굉장히 기대됩니다!ㅎㅎ 다만 한편으론 혹시라도 취하시는 분들이 생겨 다수의 관크가 생기진 않을까..하고 걱정도 됩니다..ㅎ 

reviewer_IN reviewer_IN
10 Lv. 10569/10890P

인스타에서 최근 영화 리뷰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너무 행복합니다!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인스타그램에도 재밌는 글이 많아요! 놀러오세요!
instagram ID : reviewer_in

 

* 게시글 / 콘텐츠(사진 등)를 퍼가셔도 좋지만 출처는 제발 남겨주세요.

출처 : instagram reviewer_IN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9

  • 비제
    비제
  • 러버덕
    러버덕
  • 자연형인간
    자연형인간
  • 콘푸라이트
    콘푸라이트
  • batman2830
    batman2830

  • 무명님
  • 0451
    0451
  • 백마동건
    백마동건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으치
    으치
  • 바람이조아
    바람이조아
  • 영미용
    영미용

  • 영화좋아하는곰
  • 호호아저씨
    호호아저씨
  • Nobita
    Nobita
  • 겨우살이
    겨우살이

  • 그릇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간편10분카레
    간편10분카레

댓글 47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코골이 관크 맥주캔따는 소리 관크만 주의하시면될것같습니다...😅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0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galaxyshop
ㅋㅋㅋ그것보단 누가 고성방가라도 하면 어쩌나...싶네요
댓글
09:42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저는 술만마시면 웃어대서 절대 못갑니다😅
댓글
09:45
22.08.06.
profile image 2등
음주관크의 해답은 나도 취하는것..??
그래도 관크가 없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높은확률로 코골고 주무시는 사람이나 화장실간다고 나가시는 분들 있을것 같은데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0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간편10분카레
그쵸ㅠㅠ 좋은 기획인데 걱정도 됩니다ㅠㅠ
댓글
09:43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아주 혜자죠. 적어도 한잔에 4000원은 받으니..
댓글
09:43
22.08.06.
profile image
관크 있을 확율 99프로같지만 그래도 재밌긴 할 것 같네요🤣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2
22.08.06.
profile image

전 피하겠습니다.

술마시는 분들 태반이 마스크 안껴요.ㅠㅠ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3
22.08.06.
profile image
맥주 마시면 소변보러 엄청 나가시겠네요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4
22.08.06.
profile image
어느 정도 선?까지는 서로 이해하는 분위기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5
22.08.06.
profile image
그러네요 ㅠㅠ 음주 관크...
음..저도 호기심 갔는데..그 관크 걱정이라면
생각이 달라지네요 ㅎㅎ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6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영미용
앗.. 제 말때문이라면 그러지 마세요ㅠㅠ 관크를 씨집측에서 잘 관리해주실 수 있고 페스티벌이니 어느정도 서로 용인해주는 부분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댓글
09:51
22.08.06.
profile image
오우~~ 이런 축제를~~~^^
그냥 즐기다 오시는게 젤로 좋을듯 합니다`~~
즐겨요~~^^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46
22.08.06.
profile image
가고 싶은데 휴가라서 못가는게 아쉽네요ㅠㅠ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50
22.08.06.
관크 안고 가는 이벤트네요 ㅋㅋ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50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김돌비
다소 걱정되긴 하나 또 페스티벌이니 일정 부분은 감수하고 함께 즐기면 되겠죠ㅎㅎ!!
댓글
09:52
22.08.06.
profile image
ㅋㅋ취객 발생되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관크가..나오진않겠죠?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51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설레는영화관
씨집측에서 잘 관리해주리라 생각하고 페스티벌이니 함께 즐기는 분위기라는 점도 고려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댓글
09:53
22.08.06.
profile image
reviewer_IN 작성자
백마동건
함께 즐기는 느낌이될 것 같아요!ㅎㅎ
댓글
10:16
22.08.06.
저는 친한 동생이랑 가기로 했어요 :)
화장실 걱정이긴한데... 다들 비슷할거라 그냥 즐기는 느낌으로 기대중입니다.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09:58
22.08.06.
profile image

이런 이벤트는 관크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스스로가 안가는게 맞죠. 저는 맥주 5잔 때문에 가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0:08
22.08.06.
비상선언에 관심이 없어서 전 포기했슴다 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0:14
22.08.06.
profile image
영화 밖에서의 재미를 찾을 수 있을지도ㅋ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0:18
22.08.06.
저 시간대에 술 마시면 저같은 경우는 헌트보며 맥주마시고 취해서 비상선언때는 잘 것같은데요;;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0:21
22.08.06.
profile image

술먹으면 관크 분명 있을텐데요....ㅋㅋㅋㅋ 심야에 술마시고 푹신한 좌석에서 영화본다..? 떡실신해 잠자기 딱 좋은 환경인데요 ㅋㅋ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0:40
22.08.06.
profile image
관크보다 제 체력으로 저 시간에 영화 두편 못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1:03
22.08.06.
profile image
5잔에 영화까지면 혜자네요
게다가 시원한 극장에서 맥주마시며 영화라니 이 자체는 너무 좋네요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1:10
22.08.06.
profile image
저도 비상선언은 이미 보았지만 이벤트 보니 솔깃했었다가 음주하면 대리해서 집에 와야할고 것 같아 포기하고 일반관에서 헌트 보려고 합니다 ㅠㅠ
댓글
reviewer_IN글쓴이 추천
11:38
22.08.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운영자 다크맨입니다... 198 다크맨 다크맨 4시간 전04:01 17284
HOT '헌트' 이정재 감독, 정우성 배우 GV + 추가 인터뷰 44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11시간 전20:59 4213
HOT <풀타임> 에리크 그라벨 감독 인터뷰 20 songforu songforu 1일 전12:04 3574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 게시판 이용 안내) 358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1.40M
HOT '탑건: 매버릭' 팬데믹 이후 외화 최고 흥행(보도자료) 10 golgo golgo 28분 전08:18 946
HOT 일론 머스크가 추천한 명작 애니 7 gonebaby gonebaby 55분 전07:51 523
HOT [헤어질 결심] 임호신 명함 공유합니다😎 18 모야_moe.Ya 모야_moe.Ya 5시간 전02:53 1281
HOT E.T 아이맥스 재개봉 단평 19 jeongju jeongju 1시간 전07:19 1411
HOT '프레이' 프레데터 배우가 올린 분장실 모습 6 goforto23 1시간 전06:50 680
HOT 극락이 따로 없을것 같은 영화 포맷 16 Skydance Skydance 2시간 전06:34 973
HOT [녹턴][스포x] 가족.. 그게 뭐라고, 음악... 그게 뭐라고... [시사회후기] 4 조화와균형 조화와균형 1시간 전07:22 221
HOT 미국 헐리우드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홍보행사 사진 3 kimyoung12 2시간 전06:06 987
HOT 탑건 매버릭 - 12주차에 북미 주말 흥행 2위 복귀 예정 16 goforto23 2시간 전06:00 13146
HOT 영국 왕자와 미 대통령 아들 로맨스 신작 ‘빨강, 파랑~’ 촬영 종료 7 goforto23 2시간 전05:55 673
HOT (약스포) <녹턴> 장애를 가진다는 것, 그리고 그 가족이라는 것, ... 2 푸르메 푸르메 2시간 전05:53 327
HOT AFI (미국 영화 연구소) 명예박사가 된 양자경 모습과 수상소감 3 goforto23 3시간 전05:46 400
HOT 탑건 매버릭 미국 재개봉 스페셜 포스터 실물 사진 24 kimyoung12 3시간 전05:28 13466
HOT [영화인 시리즈] 로저 디킨스 촬영감독 4 SirRogerA.Deakins SirRogerA.Deakins 3시간 전05:09 350
HOT (노스포) [놉] IMAX 시사회 후기 7 inflames inflames 4시간 전04:05 743
HOT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만화원작 영화 10 맷머독 맷머독 5시간 전03:17 2251
HOT 제가 좋아하는 영화음악감독, 클린트 만셀 20 카시모프 카시모프 6시간 전02:35 549
HOT <놉> 익무 단독 아이맥스 시사회 리뷰 (스포X) 4 붑법이 6시간 전02:31 490
HOT 이때까지 모은 싸인들 1탄! (2019년) 4 film__archive__ film__archive__ 7시간 전01:37 380
HOT (짤스포) 헤어질 결심 속 꼭 소장하고 싶은 사진 자료들!!😭 8 모야_moe.Ya 모야_moe.Ya 7시간 전01:35 587
HOT [한밤의 미스터리 키친] 칵테일이 당기는 책, 늦은 인증샷 +_+ 6 쥬쥬짱 쥬쥬짱 7시간 전00:53 796
HOT 영화 놉 보고 난 후 생각 난 개인적인 경험 및 방문 장소 9 카메라맨 8시간 전00:44 882
HOT (약스포) 호러의 탈을 쓴 성장영화 [블랙폰] 익무 시사 간단 후기 (Feat... 9 5月이야기 5月이야기 8시간 전00:38 584
HOT 저스틴허위츠 공연 정말 정말 너무 최고였습니다.. 38 은형 8시간 전00:29 1934
HOT 극장의 가격 인상이 욕먹는 이유. 42 슈하님 슈하님 8시간 전00:03 5488
HOT 8월 13일 용산CGV 헌트 무인 청담부부 사진 올려봅니다! 8 CGV지박령 CGV지박령 8시간 전00:00 1222
HOT 8월 13일 박스오피스 (헌트 100만, 한산 550만) 32 paul26 paul26 8시간 전00:00 4525
HOT 노스포) A24 극강의 포스: '멘' 단평 17 양파썰다실명한 양파썰다실명한 8시간 전23:57 918
HOT [헌트] 이정재, 정우성, 정만식 무대인사 영상, 사진입니다:) 15 SuperShin SuperShin 8시간 전23:54 1281
HOT 여름 영화 빅4 개인적 소감 점수 순위 (스포 나올수 있음,댓글스포주의) 1 허시 허시 8시간 전23:50 879
HOT (ㅅㅍ) 헤친자분들 얼른 와서 이 짤 보세요! 38 해피햅삐루 8시간 전23:49 2606
HOT 오늘 ytn에 올라온 8월 극장가 뉴스.jpg 7 skypco skypco 9시간 전23:44 2424
HOT 개인적으로 원본 포스터보다 좋아하는 포스터 5장 17 AndIAlso영화좋아 AndIAlso영화좋아 9시간 전23:35 2044
HOT '헌트' 관객 100만 돌파🎉 72 빙티 빙티 9시간 전23:04 8356
1305686
image
kimyoung12 1분 전08:45 40
1305685
image
현임 현임 6분 전08:40 148
1305684
image
자니가왔다 자니가왔다 7분 전08:39 44
1305683
image
aimyon aimyon 14분 전08:32 521
1305682
image
golgo golgo 14분 전08:32 346
1305681
normal
ExpressByunso ExpressByunso 20분 전08:26 364
1305680
image
golgo golgo 28분 전08:18 946
1305679
image
밤이보리 밤이보리 38분 전08:08 368
1305678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39분 전08:07 111
1305677
image
kimyoung12 40분 전08:06 387
1305676
normal
kmovielove kmovielove 41분 전08:05 157
1305675
image
데헤아 데헤아 42분 전08:04 338
1305674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55분 전07:51 1017
1305673
image
gonebaby gonebaby 55분 전07:51 523
1305672
normal
gonebaby gonebaby 1시간 전07:45 157
1305671
image
e260 e260 1시간 전07:37 164
1305670
image
e260 e260 1시간 전07:36 297
1305669
image
봉식 1시간 전07:36 375
1305668
normal
용아맥매니아 용아맥매니아 1시간 전07:30 2760
1305667
normal
우와다다 우와다다 1시간 전07:24 305
1305666
image
조화와균형 조화와균형 1시간 전07:22 221
1305665
image
jeongju jeongju 1시간 전07:19 1411
1305664
image
벙벙 1시간 전07:17 437
1305663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1시간 전07:13 2046
1305662
image
놀란이 놀란이 1시간 전07:10 727
1305661
normal
염전노예 1시간 전07:07 271
1305660
image
ExpressByunso ExpressByunso 1시간 전07:02 218
1305659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50 680
1305658
image
망밍 망밍 1시간 전06:47 6440
1305657
normal
김돌비 2시간 전06:44 664
1305656
image
샌드맨33 2시간 전06:42 301
1305655
image
Skydance Skydance 2시간 전06:34 973
1305654
image
풀마라총 2시간 전06:29 721
1305653
image
kimyoung12 2시간 전06:25 528
1305652
normal
파텍 파텍 2시간 전06:16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