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2
  • 쓰기
  • 검색

헐리웃 업계에 소문난 '대물' 배우 top 10

민폐플린 민폐플린
175400 21 42



헐리웃 관계자들 사이에서 확인된 내용으로 가장 '대물'인 배우들 순위



Screenshot_23.jpg


10위: 벤 애플랙


얼마전 코믹콘 행사장 화장실 옆 사로에서 물버렸던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배트맨 자격이 충분히 있었다" 고. ㄷㄷㄷㄷㄷㄷ


'나를 찾아줘' 노출씬에도 출떡이는 모습이 상당했음









Screenshot_22.jpg


9위: 콜린 파렐


섹스 테입 유출 여파인 듯 ㄷㄷㄷㄷ 저는 못봤는데 큰가봐요...







Screenshot_24.jpg


8위: 쉐마 무어 ('크리미널 마인드')


남국의 바다에서 휴가중인 무어를 도촬했는데, 마침 벌거벗은 게 찍혔다고 하네요.


역시 흑형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Screenshot_25.jpg


7위: 자레드 레토


 자레드 레토와 잠자리를 같이 한 포르노 여배우 가, 직업상 만난 어느 (AV) 배우보다 으뜸이다 라고 ㄷㄷㄷㄷㄷㄷㄷㄷ












Screenshot_26.jpg


6위: 다니엘 크레이그


그 바닥에서 '아랫도리 몬스터' 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고 함













Screenshot_27.jpg


5위: 데이빗 베컴 


베컴도 헐리우드 계로 분류하나?  

 

한때 연관검색어 : 베컴 고구마












Screenshot_28.jpg


4위: 존 햄 ('매드맨')  



존 햄 대물이란 얘기는 구글 연관검색어를 통해 익히 들었는데...1위가 아니군요...ㄱ


거시기에 대한 관심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있다던 존 햄....












Screenshot_29.jpg


3위: 마이클 패스벤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쉐임빨...


프로메테우스에서 공연한 샤를리즈 테론도 격찬한 대물남... "그의 거시기와 함께 라면, 언제라도 함께 작업할 용의가 있다!"











Screenshot_30.jpg


2위) 브랜든 루스 ('수퍼맨 리턴즈')

  

유명하죠. 수퍼맨 수트를 다시 제작하고, 보형물로 압박하고도, cg로 수정했다던 당시 증언....










Screenshot_31.jpg


1위: Ray J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뉘신지 모르겠네요. 왼쪽은 킴 카다시안인데...

 

 대표작 보니 화성침공이 보이네요 ㄷㄷㄷㄷㄷㄷㄷ


이 친구가 설마 킴 카다시안 ㅅㅅ테이프 상대남?




 

 출처: 유튜브








민폐플린 민폐플린
36 Lv. 223620/230000P

Sic Parvis Magna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1

  • 파도
    파도
  • 도리
    도리
  • 130R
    130R
  • 사지절단
    사지절단
  • 존재의무거움
    존재의무거움
  • 아트아빠2
    아트아빠2
  • 윤하늘빛
    윤하늘빛
  • Anotherblue
    Anotherblue
  • 신검이가또
    신검이가또
  • 메론맛다시마
    메론맛다시마
  • 밀크칼슘
    밀크칼슘
  • 민트
    민트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키위
    키위
  • 각인Z
    각인Z
  • Seraph
    Seraph
  • 다크맨
    다크맨
  • 스르륵스르륵
    스르륵스르륵

댓글 4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2등

역시 흑인은 못이기죠 ㅎㅎㅎ

헐리웃만 가능한 순위 재밌네요 ^^


국내에도 한번.. (응?)

댓글
12:43
15.10.14.
포인트팡팡녀!
스르륵스르륵
축하해~! 스르륵스르륵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12:43
15.10.14.
profile image 3등
레이제이가 카다시안이랑 찍은 비디오유출한 랩퍼아닌가??
댓글
12:45
15.10.14.

벤 에플렉은 <나를 찾아줘>에서, 패스벤더는 <셰임>에서 증명했고 콜린 파렐은 섹스 비디오..

자레드 레토가 의외네요. ㅎㅎ

댓글
12:47
15.10.14.
profile image

패시가 당연 1위일줄 알았는데 ㅋㅋ 흑형은 반칙..

댓글
12:58
15.10.14.
포인트팡팡녀!
Seraph
축하해~! Seraph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12:59
15.10.14.
profile image
패시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대단하네요 으아 ㅋㅋㅋ
댓글
13:00
15.10.14.

자레드 레토는 레퀴엠 찍을때 역활에 너무 푹 빠져 섹스 금지령을 당시 사귀던 카메론 디아즈에게 내려

카메론 디아즈가 노심초사 했단 후문이..그래서 그랬구나.한순이등 사겼던 배우들 목록이 후다다하죠.

댓글
13:05
15.10.14.
profile image

흐악... 패스벤더가 1위 아니었네요..^^

댓글
13:13
15.10.14.
포인트팡팡녀!
민폐플린
축하해~! 민폐플린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13:44
15.10.14.
profile image

허걱 크리스햄스워스가 아예 없네요. 언젠가 여기서 사진 본 것같은데 와~ 정말 그 정도가 여기에 못끼면 저 사람들은 ㅋㅋㅋㅋㅋ

댓글
13:29
15.10.14.
profile image
민폐플린
ㅎㅎㅎㅎ 아 그랬었군요 ㅎㅎㅎㅎ
댓글
15:11
15.10.14.
profile image
설명만보면 자레드 레토가 최고일듯..ㄷㄷ
댓글
13:45
15.10.14.
profile image

패시가 1위가 아니라니... 셰임보고 기절초풍할뻔했는데....

조지 클루니가 그거 보고 뭔가 엄청난 명언을 남겼었는데 기억이 가물하네요.

이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13:50
15.10.14.
profile image
메론맛다시마
패시는 골프칠때 뒷짐지고도 가능하다 했었지요 ㅋ
댓글
14:01
15.10.14.
profile image
셰임을 간만에 다시 봐야겠네요.. 으잉?? ㅋㅋㅋㅋㅋ
댓글
14:02
15.10.14.
포인트팡팡녀!
키노맨
축하해~! 키노맨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14:02
15.10.14.
profile image

흑형이 1위이긴 하지만 순위권 전체적으로 봤을땐 백형들이 대부분이네요.

댓글
14:05
15.10.14.
profile image

역시 1위는 흑형이..그나저나 베컴은 정말 목소리 빼곤 다 가진 남자로군요.

만약 베컴이 목소리까지 뭐..컴버배치 같았더라면..아오 상상하기도 싫군요 ㄷㄷ

댓글
14:11
15.10.14.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왜 공지엨ㅋㅋㅋㅋㅋㅋ

댓글
14:29
15.1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 별걸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40
15.10.14.
profile image

다니엘 크레이그는 카지노 로얄에서의 고문씬을 생각하면...ㄷㄷㄷ

댓글
19:07
15.10.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모바일 수정본 교체합니다 50 다크맨 다크맨 3일 전13:24 6438
HOT 포토카드 예쁨 😊 (의견님 부조리다님 나눔) 핀란 핀란 31분 전17:32 268
HOT <스위트홈>브금의 중요성 2 아싸리무비시청 아싸리무비시청 50분 전17:13 329
HOT 옛날 모탈 컴뱃 OST CD입니다 (부록: 릴리 슈슈의 모든 것, 다프트 펑크) 3 러브제이 러브제이 1시간 전16:28 224
HOT 한 주간 본 영화 그린 그림과 간단리뷰 5 마지못해 1시간 전16:23 197
HOT 엠비씨네 점장님이 주신 선물 30 Supervicon Supervicon 1시간 전16:04 1895
HOT 지금까지 공개된 국내 넷플릭스 판권작들 (시리즈/스탠드업)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2시간 전16:00 640
HOT 뱃지 판 정리 해보았어요 ㅎㅎ 10 토로로 토로로 2시간 전15:54 761
HOT 용산 CGV 경품 현황 (15시 45분) 2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2시간 전15:45 876
HOT [고질라 대 콩] 개봉이 실감나네요....🦖🦍 13 밍구리 밍구리 2시간 전15:45 1291
HOT [남매의 여름밤] 일본 개봉 및 굿즈 정보 3 Yolo Yolo 2시간 전15:25 990
HOT 윈터 솔저 명장면 7 NeoSun NeoSun 3시간 전14:56 1004
HOT 전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님이랑 안맞나봐요ㅠ 33 복학배추 복학배추 3시간 전14:48 1502
HOT 화양연화 보고 앙코르와트 다녀온 썰-가입 첫글입니다^^ 13 서울오리 3시간 전14:45 742
HOT 주성치의 오맹달 별세 추도글 3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4시간 전13:56 1495
HOT 시리즈온 무료영화!! 3 Disney1205 Disney1205 4시간 전13:34 1686
HOT 제가 쓰려고 모아둔 해리포터 시리즈 이미지 8 음식이싱거울땐소금을넣으면좋다 음식이싱거울땐소금을넣으면좋다 4시간 전13:52 750
HOT 패션이 돋보였던 영화 베스트 11 10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3시간 전14:24 896
HOT 2월 관람 영화 결산 6 qga8060 qga8060 4시간 전13:36 559
HOT 배우들 졸업 사진 모음 2 Roopretelcham Roopretelcham 4시간 전13:33 873
HOT 귀멸 100만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이유 32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4시간 전13:31 2137
687990
image
마법사 마법사 18.11.23.14:39 1110750
687989
normal
피어스 15.11.05.22:35 1024590
687988
image
golgo golgo 17.06.26.17:17 798072
687987
image
이팔청춘 이팔청춘 16.05.11.00:37 649980
687986
image
golgo golgo 14.06.28.18:37 644027
687985
image
민폐플린 민폐플린 15.10.14.15:02 608721
687984
image
포인트팡팡녀 포인트팡팡녀 17.02.07.15:44 436105
687983
image
윈터스본 윈터스본 16.05.31.12:40 433296
687982
image
gonebaby gonebaby 18.08.26.10:39 421426
687981
file
golgo golgo 15.09.14.21:16 363587
687980
image
golgo golgo 15.03.14.14:38 343487
687979
image
토리찡 14.01.16.23:17 298829
687978
normal
부두 14.11.06.22:01 281319
687977
normal
Bigboss Bigboss 18.05.18.12:06 270103
687976
image
Emmit Emmit 15.08.07.09:04 255882
687975
image
김치콕 김치콕 14.03.20.10:39 225954
687974
image
CalvinCandie 15.11.22.18:59 224129
687973
image
키노맨 키노맨 14.10.19.02:19 222776
687972
image
Zeratulish Zeratulish 17.02.18.01:02 219464
687971
normal
NEil NEil 17.05.18.00:51 213893
687970
image
Emmit Emmit 15.05.08.07:37 203950
687969
image
다크맨 다크맨 14.12.12.11:20 199013
687968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6.03.21.04:38 192557
687967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6.03.30.07:15 187721
687966
image
샤잠 샤잠 19.10.12.14:47 179251
687965
image
토미미 토미미 20.02.20.13:08 179020
687964
normal
이잉여어 이잉여어 14.02.23.20:05 177621
687963
image
다크맨 다크맨 19.12.14.22:09 177400
image
민폐플린 민폐플린 15.10.14.12:38 175400
687961
image
golgo golgo 14.07.16.11:57 171846
687960
normal
메론맛다시마 메론맛다시마 16.02.01.01:42 169454
687959
image
golgo golgo 15.06.02.19:06 165986
687958
image
멀더리 멀더리 16.05.25.04:43 156280
687957
image
고든프리맨 고든프리맨 17.06.29.12:21 153724
687956
image
gonebaby gonebaby 14.09.01.11:57 15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