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로 탑건 매버릭 다스크타 챌린지 도전해봤습니다..

-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에서 이번에 공개된 탑건 매버릭 DLC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원래 작년 말 쯤에 공개 될 예정으로 알고 있었는데 영화가 연기되서 DLC출시일도 영화개봉일에 맞춰서 한번 연기되었습니다. 근데 본 DLC를 해보니 다크스타 챌린지가 스포일러가 될 수 도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연기할 수 밖에 없을거라고 생각되더라구요..
- 다크스타 챌린지는 다크스타의 모델링부터 엔진 사운드와 콕픽 내부 구현까지 영화속 모습을 100퍼센트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게다가 이륙 후 성층권 도달 후 스크램 제트 엔진으로 마하 10까지 찍고 15분 이내로 미대륙을 횡단하는 것까지가 주요 챌린지 내용으로 영화에서는 짧게 등장하는 다크스타 기체를 플레이어 마음 껏 조종하는게 아주 재밌습니다.
-영화에서는 영화흐름 상 생략이 들어가서 그런지 짧은 시간안에 별도의 절차없이 간단하게 마하 10까지 달성하는 걸로 묘사되지만
실제로는 마하 10까지 달성하는데 시간도 꽤나 오래걸리고 여러가지 번거로운 사전 절차가 필요합니다..(4번째 사진 콕핏 디스플레이에 나옴) 생각보다 마하 10까지 달성하는데 영화처럼 쉽지 않아서 몇번 실패했습니다 ㅠㅠ (또 절차 설명이 영어라서 )
-이번 다크스타 챌린지에서 특히 좋았던게 사운드와 배경음악인데.. 이륙 때나 스크램 제트 분사 절차 및 마하 10까지 올라가는 매 순간마다 탑건 OST 가 웅장하게 나와서 안그래도 탑건 뽕이 다시 차올라더라구요 ㅎㄷㄷㄷ...
추천인 14
댓글 8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